서울 고속버스터미널서 흉기 2자루 소지한 20대 체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고속버스터미널에서 흉기 2자루를 소지하고 배회하던 2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서울 서초경찰서는 흉기 2자루를 소지하고 고속버스터미널을 배회하던 20대 남성 A씨를 현행범으로 체포했다고 이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39분 '고속버스터미널에 흉기를 들고 다니는 남자가 있다'는 신고가 경찰에 접수됐고 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이날 10시 45분 흉기 2자루를 소지하고 고속버스터미널을 돌아다니던 20대 남성 A씨를 특수협박 혐의로 체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고속버스터미널에서 흉기 2자루를 소지하고 배회하던 2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서울 서초경찰서는 흉기 2자루를 소지하고 고속버스터미널을 배회하던 20대 남성 A씨를 현행범으로 체포했다고 이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39분 ‘고속버스터미널에 흉기를 들고 다니는 남자가 있다’는 신고가 경찰에 접수됐고 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이날 10시 45분 흉기 2자루를 소지하고 고속버스터미널을 돌아다니던 20대 남성 A씨를 특수협박 혐의로 체포했다.
이번 사건으로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터리 열폭주 막을 열쇠, 부부 교수 손에 달렸다
- 中 5세대 스텔스 전투기 공개… 韓 ‘보라매’와 맞붙는다
- “교류 원한다면 수영복 준비”… 미국서 열풍인 사우나 네트워킹
- 우리은행, ‘외부인 허위 서류 제출’로 25억원 규모 금융사고… 올해만 네 번째
- [증시한담] 증권가가 전하는 후일담... “백종원 대표, 그래도 다르긴 합디다”
- ‘혁신 속 혁신’의 저주?… 中 폴더블폰 철수설 나오는 이유는
- [주간코인시황] 美 가상자산 패권 선점… 이더리움 기대되는 이유
- [당신의 생각은] 교통혼잡 1위 롯데월드타워 가는 길 ‘10차로→8차로’ 축소 논란
- 중국이 가져온 1.935㎏ 토양 샘플, 달의 비밀을 밝히다
- “GTX 못지 않은 효과”… 철도개통 수혜보는 구리·남양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