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새 그룹 라이즈(RIIZE), 7일 유튜브·틱톡 등 공식SNS 추가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M 신인그룹 라이즈(RIIZE)가 오는 7일 공식계정 추가오픈을 기점으로 좀 더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전망이다.
4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라이즈(RIIZE)의 공식 SNS가 오는 7일 추가오픈된다고 전했다.
추가오픈될 공식SNS는 유튜브, 트위터, 틱톡, 페이스북, 웨이보 등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M 신인그룹 라이즈(RIIZE)가 오는 7일 공식계정 추가오픈을 기점으로 좀 더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전망이다.
4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라이즈(RIIZE)의 공식 SNS가 오는 7일 추가오픈된다고 전했다.
추가오픈될 공식SNS는 유튜브, 트위터, 틱톡, 페이스북, 웨이보 등이다.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보여지는 이미지 중심의 티저들이 영상과 함께 폭넓게 전달될 것이라는 점에서 관심이 쏠린다.
특히 팀의 분위기와 호흡을 미리 감상할 수 있는 영상 공개와 함께, 신인 라이즈의 데뷔를 기다리는 글로벌 팬들의 목소리가 다채롭게 뭉쳐질 것이라는 점에 주목된다.
한편 라이즈는 맏형 쇼타로부터 은석, 성찬, 원빈, 승한, 소희, 막내 앤톤까지 7인이 뭉친 신인 그룹으로, 오는 9월 자신들의 '리얼타임 오디세이(성장사)'를 채우는 '이모셔널 팝(Emotional Pop)'컬러의 음악들과 함께 정식으로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술 다 가져와”…손님과 식당 주인의 기싸움 [숏폼]
- '갱단 장악' 아이티서 美여객기 총탄 맞아… 이웃 국가에 착륙
- 맨몸으로 108m 절벽 오른 여성의 정체 [숏폼]
- 의협 비대위원장에 박형욱 대한의학회 부회장 당선
- 현대차그룹, 임원 인사 임박…계열사 사장단 교체 유력
- “여긴 어디?”… '남극' 황제펭귄, 3500km 떨어진 호주 해안서 발견
- 뉴진스, “민희진 복귀·내부문건 조치 등 14일 내 해결촉구”…5인명의 내용증명 발송
- [2024 대한민국 게임대상]대상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 '스마트 홈' 도전나선 애플… “2026년 보안 카메라 출시”
- [2024 대한민국 게임대상]최우수상 시프트업 '스텔라 블레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