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코리아, ‘2023 썸머 드라이빙’ 캠페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렉서스코리아는 전국 렉서스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렉서스 썸머 드라이빙'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강대환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지난 6월 새롭게 런칭한 RZ와 RX 모델을 비롯하여 렉서스만의 프리미엄 전동화 모델들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렉서스 썸머 드라이빙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렉서스 드라이빙 시그니처로 표현되는 렉서스만의 드라이빙으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달 말까지 운영되는 렉서스 썸머 드라이빙 캠페인은 렉서스 최신 전동화 모델들을 통해 렉서스만의 주행 감성인 ‘렉서스 드라이빙 시그니처’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시승 캠페인이다. 이번 렉서스 썸머 드라이빙 캠페인에서는 지난 6월에 새롭게 출시한 렉서스 최초 전기차 전용 플랫폼을 적용한 RZ와 3가지 파워트레인으로 출시된 5세대 뉴 제너레이션 RX, 렉서스의 베스트셀링 모델인 ES 등 렉서스의 다양한 프리미엄 전동화 모델들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캠페인 기간 중 시승을 완료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그랜드 조선 제주 2박 숙박권(1명) △제주도 2인 왕복 항공권(2명)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강대환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지난 6월 새롭게 런칭한 RZ와 RX 모델을 비롯하여 렉서스만의 프리미엄 전동화 모델들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렉서스 썸머 드라이빙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렉서스 드라이빙 시그니처로 표현되는 렉서스만의 드라이빙으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대전 대덕구 고교서도 교사 흉기 피습…20~30대 용의자 추적
- “잠실역서 20명 죽일 것” “오리역서 칼부림” 살인예고글 잇달아
- 신평 “尹, ‘도저히 국힘은 안 되겠다’며 신당 고민한다고 들어”
- 범인 오나 살피며 지혈…흉기에 쓰러진 피해자 도운 10대들
- 尹 “잼버리에 냉방 버스·냉장냉동 탑차 무제한 공급”
- 분당 흉기 난동범, 분열적 성격장애 진단… 고교 자퇴
- “다 쑤시러 간다”…부산 서면·경기 의정부서도 ‘살인예고’ 글
- ‘돈봉투 의혹’ 윤관석·이성만, 구속심사 출석…“검찰, 냉정 찾았으면”
- 서현역 달려간 안철수 “흉기 난동 피해자들 깊은 위로…신속한 후속 조치”
- “불고기 한 점에 눈물 펑펑”…괌 태풍 속 한국의 情 [따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