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윤정 '빈틈없는 미모, 앞으로가 기대돼' [Ms앨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윤정이 블랙 의상에도 빛나는 상큼한 미모를 선보였다.
고윤정이 참석한 디즈니+ 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 제작발표회가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됐다.
행사에는 고윤정을 비롯해 배우 류승룡, 한효주, 조인성, 차태현, 김성균, 김희원, 이정하, 김도훈, 박인제 감독, 강풀 작가가 참석했다.
고윤정은 검은색 니트 원피스에 검은색 힐을 매치해 깔끔한 패션을 완성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이현지 기자) 배우 고윤정이 블랙 의상에도 빛나는 상큼한 미모를 선보였다.
고윤정이 참석한 디즈니+ 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 제작발표회가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됐다. 행사에는 고윤정을 비롯해 배우 류승룡, 한효주, 조인성, 차태현, 김성균, 김희원, 이정하, 김도훈, 박인제 감독, 강풀 작가가 참석했다.
고윤정은 검은색 니트 원피스에 검은색 힐을 매치해 깔끔한 패션을 완성시켰다. 특히 벨트로 강조된 개미허리는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했다.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다. 극중 고윤정은 장주원(류승룡 분)의 딸로, 재생능력을 지닌 체대 입시생 장희수 역을 맡았다.
한편 '무빙'은 오는 9일 디즈니+에서 전 세계 동시 7개 에피소드 공개 후 매주 2개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더 글로리'→'나쁜엄마' 이도현, 전성기에 아쉬운 입대...임지연은 '고무신' - MHN스포츠 / MHN KPOP N
- 조인성, 한효주에 극찬 퍼레이드..."한국 머물면 안 되는 배우" - MHN스포츠 / MHN KPOP NEWS
- '라이징 스타' 고윤정 "선배들과 호흡? 민폐 끼치면 안 된다는 생각뿐" - MHN스포츠 / MHN KPOP NEWS
- 기안84, 마라톤 풀코스 도전...병째 마시던 술 내려놓고 한 달 금주 도전?(나혼산) - MHN스포츠 / MHN
- '블랙핑크 첫 공식 열애 인정' 지수♥안보현...YG "호감 갖고 서로 알아가는 단계"[공식] - MHN스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