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재현, 솔로곡 기대…"호라이즌, 여름의 낭만 선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CT' 재현이 솔로곡으로 여름의 낭만과 설렘을 전한다.
재현은 오는 8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솔로곡 '호라이즌'(Horizon)을 공개한다.
'호라이즌'은 '엔시티 랩' 7번째 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호라이즌'은 알앤비 장르의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NCT' 재현이 솔로곡으로 여름의 낭만과 설렘을 전한다.
재현은 오는 8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솔로곡 '호라이즌'(Horizon)을 공개한다. '트라이 어게인', '포에버 온리'에 이어 3번째 솔로 곡이다.
NCT는 음악 아카이빙 채널 '엔시티 랩'(LAB)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다. '호라이즌'은 '엔시티 랩' 7번째 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호라이즌'은 알앤비 장르의 곡이다. 재지한 로즈 건반과 리드미컬한 기타 리프 사운드, 살랑거리는 비트와 멜로디 라인이 매력적이다.
재현은 신곡을 통해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입증할 예정이다. 직접 '호라이즌' 작사, 작곡에 참여한 것. 자신만의 감성을 고스란히 담았다.
소속사 측은 "이번 곡은 여느 때와 다름없던 어느 날, 비행기 이륙 후 보았던 풍경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곡이다"고 소개했다.
이어 "화창한 지평선 너머의 모습이 떠오르게 하는 가사와 경쾌한 멜로디가 어우러져 듣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설렘을 선사한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