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2' 현진영·오서운, 시험관 시술 문제로 갈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현진영과 아내 오서운의 갈등이 펼쳐진다.
오는 5일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현진영 오서운 부부가 마지막 시험관 시술 도전을 두고 갈등을 빚는다.
지난 3월 마지막으로 시험관 시술에 도전하겠다고 선포한 현진영 오서운 부부 사이에는 심상치 않은 기류가 흐른다.
결국 현진영은 "나이를 먹을수록 아이를 갖는 것이 겁이 난다"며 감춰왔던 속마음을 고백해 오서운을 놀라게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진영 "나이 먹을수록 아이 갖는 게 겁나"
가수 현진영과 아내 오서운의 갈등이 펼쳐진다. 현진영은 출산에 대한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오는 5일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현진영 오서운 부부가 마지막 시험관 시술 도전을 두고 갈등을 빚는다.
지난 3월 마지막으로 시험관 시술에 도전하겠다고 선포한 현진영 오서운 부부 사이에는 심상치 않은 기류가 흐른다. 건강한 2세를 갖기 위해 금연과 다이어트를 도전했던 현진영이 이를 실패하자 오서운이 결국 폭발한다.
오서운은 "시간이 지날수록 화가 난다. 난 노력하고 있는데 여보는 노력을 안 한다"며서 "솔직히 아이를 가지고 싶느냐"고 묻는다. 현진영은 "옛날에는 갖고 싶었지만 요즘에는 솔직히 생각이 없다"고 답해 오서운을 충격에 빠뜨린다.
화를 참지 못하고 자리를 박차고 나간 오서운은 20년 넘게 인연을 이어 온 코미디언 김학래 임미숙 부부의 집을 찾아간다. 오서운은 임미숙에게 그동안 쌓였던 응어리를 쏟아낸다. 임미숙은 현진영을 호출해 "담배를 왜 못 끊냐"며 야단을 친다. 결국 현진영은 "나이를 먹을수록 아이를 갖는 것이 겁이 난다"며 감춰왔던 속마음을 고백해 오서운을 놀라게 한다.
현진영과 오서운의 이야기는 오는 5일 오후 9시 25분 방송되는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재림 측, 손승연과 열애설에 "사귀지 않는다" 부인
- 임지연 "'인간중독' 파격 노출 연기 후 엄마 걱정했다" 고백
- "세상에 나가고 싶어"…'사생활 논란' 황영웅, '비상' 커버 영상 공개
- 마마무+ "마마무 활동, 현실적으로 힘들겠지만..." (인터뷰)
- 예비 신부 백아연, 웨딩화보 공개 "얼마 안 남았다"
- '말아톤' 감독의 소신 "주호민 빌런 만들기 멈춰야…"
- 이준호, 화제성·브랜드 평판 '싹쓸이'
- 안성훈, 5억 하우스 공개…박물관 방불케 하는 스케일 ('트랄랄라')
- "우리는 4.5세대"...마마무+, '10년 차 경력' 내려놓은 이유 [HI★인터뷰]
- 유빈·권순우, 과감한 '럽스타그램'…볼뽀뽀 사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