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 와인’, 와인25플러스서 한정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정판 호주 정통 와인인 '하트시그널' 와인 2종이 GS25의 주류 스마트오더 플랫폼 '와인25플러스'에서 한정 판매된다.
와인25플러스 담당자인 김다희 매니저는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하트시그널 프로그램의 인기처럼 가심비와 가성비 높은 호주 와인인 하트시그널 와인도 많이 사랑해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와인25플러스는 GS리테일의 모바일 앱인 ‘우리동네GS’를 통해 원하는 주류를 검색해 구매하고 GS25 매장에서 찾아 갈 수 있도록 한 주류 구매 플랫폼이다. 칵테일 주류, 와인, 전통주, 맥주 등을 포함해 현재 7000여종에 달하는 주류를 구매할 수 있다.
하트시그널 와인은 레드와 화이트 두 종류의 한정판 와인이다. 레드와인은 남호주 리버랜드의 쉬라즈 품종을 재료로, 풍부한 베리향을 가진 미디엄 바디의 와인이다. 육류와 양식뿐 아니라 매콤한 한식과도 잘 어울린다. 화이트와인은 호주 우드빌의 샤도네이 품종을 재료로, 은은하게 풍기는 열대 과일과 시트러스 향이 특징이다.
와인25플러스 담당자인 김다희 매니저는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하트시그널 프로그램의 인기처럼 가심비와 가성비 높은 호주 와인인 하트시그널 와인도 많이 사랑해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하트시그널은 시즌4까지 이어지고 있는 채널A 인기 예능프로그램이다. K-콘텐츠 화제성 분석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자료에 따르면 현재 방영 중인 ‘하트시그널 시즌4’는 7월 4주차 TV‧OTT비드라마 화제성은 물론, TV비드라마 화제성까지 1위를 차지했다.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cloudancer@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대전 대덕구 고등학교서 칼부림…교사 피습
- “잠실역서 20명 죽일 것” “오리역서 칼부림” 살인예고글 잇달아
- 尹 “잼버리에 냉방 버스·냉장냉동 탑차 무제한 공급”
- 분당 흉기 난동범, 분열적 성격장애 진단… 고교 자퇴
- 범인 오나 살피며 지혈…흉기에 쓰러진 피해자 도운 10대들
- 신평 “尹, ‘도저히 국힘은 안 되겠다’며 신당 고민한다고 들어”
- 서현역 달려간 안철수 “흉기 난동 피해자들 깊은 위로…신속한 후속 조치”
- “불고기 한 점에 눈물 펑펑”…괌 태풍 속 한국의 情 [따만사]
- 휴가 중인 尹 대통령, ‘천안함’ 모자 쓰고 진해 해군기지 방문
- ‘돈봉투 의혹’ 윤관석·이성만, 구속심사 출석…“검찰, 냉정 찾았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