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퍼 로페즈♥벤 애플렉, 재결합 2년째…딸 태우고 '현실 데이트' [N해외연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7년 만에 재결합 해 부부의 연을 맺은 제니퍼 로페즈와 벤 애플렉 부부가 자전거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시는 지난 2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주 햄프턴 인근에서 제니퍼 로페즈, 벤 애플렉 부부가 함께 자전거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포착해 보도했다.
한편 제니퍼 로페즈는 2004년 1월 벤 애플렉과 결별한 후 그 해 6월에 마크 앤소니와 결혼했고 2008년 이란성 쌍둥이 딸을 얻었지만 2014년 이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17년 만에 재결합 해 부부의 연을 맺은 제니퍼 로페즈와 벤 애플렉 부부가 자전거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시는 지난 2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주 햄프턴 인근에서 제니퍼 로페즈, 벤 애플렉 부부가 함께 자전거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포착해 보도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제니퍼 로페즈와 벤 애플렉은 함께 자전거를 타고 있다. 제니퍼 로페즈가 조금 앞서 달리고, 벤 애플렉이 뒤를 따르고 있다. 벤 애플렉의 어깨에는 손이 얹어져 있는데, 뒷자리에 앉은 제니퍼 로페즈 딸의 것으로 보인다. 다른 사진에서는 제니퍼 로페즈의 딸과 함께 세 사람이 단란한 자전거 라이딩 중임을 확인할 수 있다.
벤 애플렉과 제니퍼 로페즈는 영화 '갱스터 러버'(Gigli)의 촬영장에서 만나 지난 2002년부터 2004년까지 2년간 교제했지만 결혼식을 앞두고 결별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21년 5월 제니퍼 로페즈가 약혼자였던 야구선수 알렉스 로드리게즈와 결별을 발표한 지 한 달도 되지 않아 재결합설에 휩싸였다. 이후 함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파파라치 등에 찍히며 17년 만에 재결합 사실이 확인됐다. 그리고 1년 뒤인 지난해 7월에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혼인신고를 하고 정식 부부가 됐다.
한편 제니퍼 로페즈는 2004년 1월 벤 애플렉과 결별한 후 그 해 6월에 마크 앤소니와 결혼했고 2008년 이란성 쌍둥이 딸을 얻었지만 2014년 이혼했다.이후 2021년까지 알렉스 로드리게즈와 교제해왔다. 벤 애플렉은 2005년부터 2018년까지 톱 배우 제니퍼 가너와 결혼 생활을 했으며, 1남 2녀를 뒀다.
eujen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송재림, 39세 갑작스러운 사망 비보…누리꾼 안타까움(종합)
- "성관계하듯 해 봐"…안산 사이비 목사, 의사 꿈꾸던 13세 감금 '음란죄 상담'
- 김병만, 전처 상습폭행에 "무혐의로 종결…30억 요구, 전 남편 아이 파양 조건"
- "집들이 온 내 친구 남편이 옷 벗겨 성추행…그사이 남편은 그녀와 스킨십"[영상]
- 본처가 '상간녀' 됐다…아픈 아들 위해 재결합, 뒤에선 6년째 외도한 남편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
- 미성년 여친 코에 담뱃재 넣고 '딴 남자 안보기' 각서…20대남 징역4년
- 한혜진, 증명사진 찍는 모친에 "영정사진 아니냐, 그걸 왜 찍어" 눈물
- 벤, 출산 6개월 만에 이혼 결심 "딸 낳고 용기 생겨"
- 박은영 "3세 연하 남편 '쟨 항상 밥 차려' 부부 모임서 내 흉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