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구단 선정 7월 MVP 뽑힌 신민재 “팀에 도움되는 선수로 기억 남고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팀에 도움이 되는 선수로 팬들의 기억에 남고싶다."
LG 트윈스 구단 선정 7월 MVP의 영예를 누린 내야수 신민재가 소감을 전했다.
LG는 3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키움 히어로즈와의 홈 경기에 앞서 LG 구단 임원동호회가 후원하고, 구단에서 선정한 월간 MVP 시상식을 진행했다.
신민재는 "팀에서 선정하는 MVP를 받아서 영광"이라며 "시즌 끝까지 열심히 해서 팀에 도움이 되는 선수로 팬들의 기억에 남고 싶다"고 밝은 미소를 지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팀에 도움이 되는 선수로 팬들의 기억에 남고싶다.”
LG 트윈스 구단 선정 7월 MVP의 영예를 누린 내야수 신민재가 소감을 전했다.
LG는 3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키움 히어로즈와의 홈 경기에 앞서 LG 구단 임원동호회가 후원하고, 구단에서 선정한 월간 MVP 시상식을 진행했다.
신민재는 “팀에서 선정하는 MVP를 받아서 영광“이라며 ”시즌 끝까지 열심히 해서 팀에 도움이 되는 선수로 팬들의 기억에 남고 싶다“고 밝은 미소를 지었다.
한편 7월 우수 타자에는 홍창기, 우수 투수는 정우영, 감투상에는 고우석이 뽑혔다. 시상식에는 LG 구단 임원동호회 손지웅 LG화학 사장이 선정된 선수들에게 꽃다발과 상금을 전달했다. MVP를 수상한 선수에게는 200만 원, 그 외 수상자에게는 1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졌다.
[이한주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지현이 왜 거기서 나와?...맨시티 엘링 홀란드 사인 받고 “꺄!” [똑똑SNS] - MK스포츠
- 안보현, 7살 연하 ‘인간 디올’ 블랙핑크 지수 잡았다 (종합)[MK★이슈] - MK스포츠
- 권은비, 치명적 섹시…워터밤 여신 맞네 [똑똑SNS] - MK스포츠
- 카라 박규리, 파격적인 비키니 입고 섹시 찢었다 [똑똑SNS] - MK스포츠
- 워커 투수코치 “지금 류현진에게 필요한 것? 꾸준한 등판!” [MK인터뷰] - MK스포츠
- 두산 스카우트 신월야구장 출격, ‘최고 146km/h’ 김택연 집중 관찰…‘두택연’ 현실로? - MK스포
- ‘7이닝 2실점→5이닝 4실점’ 너만 꾸준하면 완벽한데…업다운 줄이지 못한 잠실예수 [MK초점] -
- PSG 이강인과 전북 백승호 [MK포토] - MK스포츠
- 이강인 ‘이동준과 반가운 만남’ [MK포토] - MK스포츠
- 문선민 ‘네이마르 유니폼 교환 할까?’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