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바이오, ‘오픈 이노베이션’ 인턴십…“경력 제한 없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바이오로직스가 바이오 산업 인재 육성을 위해 '오픈 이노베이션 인턴십'을 진행한다.
4일 롯데바이오로직스에 따르면, 오픈 이노베이션 인턴십은 성별, 국적, 나이, 학력, 경력과 관계없이 어느 직무든 누구나 자유롭게 지원할 수 있는 제도다.
롯데바이오로직스 관계자는 "오픈 이노베이션 인턴십은 우수한 인재를 확보해 잠재적 재직자를 양성하기 위한 제도"이라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채용 제도를 도입해 바이오 업계의 인력 공급난 문제 해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바이오로직스가 바이오 산업 인재 육성을 위해 ‘오픈 이노베이션 인턴십’을 진행한다.
4일 롯데바이오로직스에 따르면, 오픈 이노베이션 인턴십은 성별, 국적, 나이, 학력, 경력과 관계없이 어느 직무든 누구나 자유롭게 지원할 수 있는 제도다. 인재 DB 시스템을 통해 지원서를 등록할 수 있다. 별도의 마감일이 정해지지 않은 상시 제도로, 근무 기간도 상황에 맞춰 회사와 조율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상세 일정은 분야별로 다르다. 모집 분야는 △인사 △기획 △IT △엔지니어링 △품질관리 △생산관리 △글로벌 BD 등 전 직군이다.
롯데바이오로직스 관계자는 "오픈 이노베이션 인턴십은 우수한 인재를 확보해 잠재적 재직자를 양성하기 위한 제도"이라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채용 제도를 도입해 바이오 업계의 인력 공급난 문제 해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박지웅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낯선 여자와 ‘19금’ 동영상 교환한 덜 떨어진 남편
- “女가슴 만지고 옷 벗으라고 강요”…톱가수, 성희롱 혐의로 피소
- 서정희 “故 서세원에 복종…전남편 잘못 아냐”
- 분당 ‘묻지마 흉기 난동’에 14명 부상, 1명 위독…범인 “누가 나를 청부살인 하려 해”
- 청소년 모아 강간·성매매…‘디스코팡팡’ 이면엔 범죄 왕국이
- ‘바다에 착륙한 비행기? 호수에 뜬 자금성?’…140년 만 ‘물 핵폭탄’에 수상도시 된 베이징
- 사건의 충격이 가시지 않은 분당 서현역 난동 현장
- [속보]유병언 차남 인천공항 도착…“세월호, 가장 억울한 분들이라 생각”
- “오늘 잠실·오리·서현역 묻지마칼부림 예고”..경찰 수사 나서
- [속보] 서현역 묻지마 흉기난동 범인은 20대 남성 배달원…13명 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