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XG어패럴, 밀리터리 에센셜 23F/W 컬렉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PXG어패럴(회장 신재호)이 밀리터리 에센셜 2023년 가을 겨울 시즌 컬렉션을 4일부터 출시한다.
PXG어패럴은 23F/W 시즌 동안 스페셜 컬러 및 패턴물 등 순차적으로 라인업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PXG어패럴 23F/W 첫 번째 시즌 라인업인 'Open air(오픈에어)' 컬렉션은 전투 지형도를 세련되게 패턴화하여 적용한 간절기 제품군과 푸름한 새벽녘의 빛에서 영감을 받은 스페셜 컬러 라인업을 믹스하여 출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PXG어패럴(회장 신재호)이 밀리터리 에센셜 2023년 가을 겨울 시즌 컬렉션을 4일부터 출시한다. PXG어패럴은 23F/W 시즌 동안 스페셜 컬러 및 패턴물 등 순차적으로 라인업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PXG어패럴 23F/W 첫 번째 시즌 라인업인 ‘Open air(오픈에어)’ 컬렉션은 전투 지형도를 세련되게 패턴화하여 적용한 간절기 제품군과 푸름한 새벽녘의 빛에서 영감을 받은 스페셜 컬러 라인업을 믹스하여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의 남성 스타일은 PXG의 아이코닉 아이템인 아노락에 전판 지형도 패턴물을 적용했으며, 간절기에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얇은 스웨터 제품군을 출시하여 일교차가 큰 날씨에도 스타일링이 용이하도록 구성했다.
여성 스타일의 경우 세련된 ‘Grayish mint(그레이시 민트)’ 컬러가 적용된 슬리브 리스 타입의 아노락, 점프수트 등 스포티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는 제품군들이 우선 출시되었으며, PXG 시그니처 컬러인 블랙&화이트를 활용한 ‘Old money look(올드머니룩)’ 감성의 가디건, 니트 베스트 등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됐다.
그리고 일상에서도 즐길 수 있는 하프 슬리브 후디, 트랜디한 레더 팬츠 등 라이프 스타일 디자인의 아이템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PXG 관계자는 “이번 시즌은 PXG만의 밀리터리 에센셜 무드를 기반으로 하되, 새로운 시즌 컬러 모티프와 패턴을 활용하여 라인업을 다채롭게 구성했다. 감각적인 디자인은 물론 기능성 소재와 PXG만의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느낄 수 있는 컬렉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PXG어패럴의 23F/W 룩북 및 제품 정보는 PXG 공식 온라인스토어 또는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출시되는 신제품은 전국 PXG 공식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계 최강' 한국 여자양궁, 사상 첫 세계선수권 단체전 16강 탈락
- 문예대, 우승후보 한일장신대 제압 이변…대통령기 대학야구 8강 확정
- [여자월드컵] 한국, '강호' 독일에 1-1 비기며 마지막 투혼...16강은 동반 탈락
- 오타니, 아쿠나 주니어 아래 김하성...WAR 전체 3위
- 김하성, 최고 허슬 플레이어 후보 선정
- PSG 이강인이 부산에 떴다…네이마르와 첫 호흡
- '스타 군단' KCC, NBA 출신 알리제 존슨 영입
- 휴식기 끝내고 2주 만에 돌아온 K리그... 더 뜨거워질 준비되셨나요?
- 김민재, 뮌헨 이적 후 첫 도움... 두 경기만에 적응 완료
- AG 응답 없는 구창모...오원석이 응답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