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2' 전설 플러스 등급 '북해의 늑대 드레이크'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에 신규 전설 플러스 등급 영웅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전설 플러스 등급 영웅 '북해의 늑대 드레이크'는 아군의 공격 능력을 강화하고 사수형 아군에게 추가 강화 효과를 부여하는 원거리 사수형 영웅으로 적군을 방해하는 동시에 광역 피해를 입힐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설 플러스 등급 영웅 '북해의 늑대 드레이크'는 아군의 공격 능력을 강화하고 사수형 아군에게 추가 강화 효과를 부여하는 원거리 사수형 영웅으로 적군을 방해하는 동시에 광역 피해를 입힐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특정 몬스터를 타격해 점수를 획득해 보상을 받는 PvE 콘텐츠 길드 레이드에 신규 보스 몬스터 '역병의 지배자'를 추가했다. 해당 몬스터는 변이 효과를 사용하기에 변이 효과에 대한 저항 영웅을 활용해야 한다. 또한 특정 상황에 따라 광역 스킬 피해를 가하는 등 전략적 공략이 필요하다.
이 외에도 '영웅의 기억'에 드레이크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북해의 해적왕'을 선보였다. 이용자들은 모든 퀘스트 완료 루비 1100개 및 신화 강화석 3개를 획득한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하는 '1,000일 기념 출석 이벤트!'에서는 매일 게임 접속 시 출석일에 따라 선택 확률업 영웅 소환 티켓, 루비 등을 얻을 수 있다.
또, 신규 영웅 드레이크의 성장 레벨에 따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북해의 늑대 드레이크 성장 지원 스페셜 미션!' 이벤트를 통해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골드, 전설 엘릭서, 드레이크 영혼석 등을 받는다.
8월 17일까지 일일 미션 및 한정 미션을 달성하고 획득하는 '썸머 페스티벌 코제트의 총알'을 활용해 '썸머 페스티벌 코스튬 상자', '전설 보석 선택권'을 얻을 수 있는 '코제트의 여름 특별 임무!' 이벤트와 방치형 필드 플레이시 제공하는 이벤트 아이템을 사용해 '전설 영웅 선택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밍과 이안의 여름 휴가! 방치형 필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강미화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