尹 대통령 지시로 잼버리 대책 논의 임시 국무회의 개최…60억 지원 의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석열 대통령 지시로 4일 새만금 세계스카우트 잼버리대회 폭염 대비책을 논의하는 임시 국무회의가 열린다.
대통령실 대변인실은 이날 오전 공지를 통해 "오늘 오전 11시 30분 국무총리 주재로 임시 국무회의가 개최된다"면서 "오늘 회의에서는 대회 지원에 필요한 60여 억 원의 예비비가 의결될 예정"이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尹 대통령, 냉장냉동 탑차 무제한 공급 등 당부
[더팩트ㅣ용산=박숙현 기자] 윤석열 대통령 지시로 4일 새만금 세계스카우트 잼버리대회 폭염 대비책을 논의하는 임시 국무회의가 열린다.
대통령실 대변인실은 이날 오전 공지를 통해 "오늘 오전 11시 30분 국무총리 주재로 임시 국무회의가 개최된다"면서 "오늘 회의에서는 대회 지원에 필요한 60여 억 원의 예비비가 의결될 예정"이라고 했다.
앞서 여름 휴가 중인 윤 대통령은 새만금 잼버리 대회에서 온열 환자가 발생하며 우려가 커지자, 냉방 대형버스와 찬 생수를 공급할 수 있는 냉장냉동 탑차 무제한 공급과 식사 질 개선 등을 정부 부처에 당부했다.
unon89@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영수 결국 구속…'50억 클럽 수사' 물꼬 트나
- '노인 폄하' 김은경 후폭풍…'리스크' 된 혁신위
- [단독 그 후] '유엔 해비타트 한국위원회'…지워지는 흔적들
- [현장FACT] 그런 날 있잖아…동물도 특식 먹어야 할 만큼 더운 날 (영상)
- 바디프랜드 노조, 임단협 최후통첩 "또 무시한다면 전면전 불사"
- [금융지주 상반기②] 실적 뒷걸음질 친 신한금융…충당금이 아쉽다
- 골프장 '그린피 폭리'에 지친 골퍼들, 해외로 떠난다
- "우리가 가는 곳이 좌표"…싸이커스, 이유 있는 '더블 타이틀'[TF인터뷰]
- [내가 본 '안동구'] 하도윤도 본체도 '유죄 인간'
- 총선 앞두고 목소리 키우는 유승민·이준석...與 포용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