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서울 한남동서 '테팔리앙 쿠킹스쿨'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테팔은 서울 한남동에서 브랜드 팬덤인 테파리앙을 대상으로 리프레쉬 미식 여행을 주제로 쿠킹스쿨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테팔리앙 쿠킹스쿨은 지난 3일 서울 한남동 나인원 한남 고메이 494에 위치한 쿠킹 스튜디오 '라퀴진'에서 열렸다.
테팔 관계자는 "참가하신 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하반기 테팔리앙 쿠킹스쿨을 지속할 예정이니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확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테팔은 서울 한남동에서 브랜드 팬덤인 테파리앙을 대상으로 리프레쉬 미식 여행을 주제로 쿠킹스쿨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테팔리앙 쿠킹스쿨은 지난 3일 서울 한남동 나인원 한남 고메이 494에 위치한 쿠킹 스튜디오 '라퀴진'에서 열렸다. 더운 여름 소비자가 미식으로 유명한 이탈리아의 요리를 만들며 휴가처럼 리프레쉬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쿠킹스쿨의 메뉴인 브루스게타와 스튜를 조리하는 과정에서 테팔의 신제품 프라이팬과 프리미엄 멀티쿠커, 초고속 블렌더 등이 활용됐다.
테팔 관계자는 “참가하신 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하반기 테팔리앙 쿠킹스쿨을 지속할 예정이니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확인 바란다”고 말했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아, '레이 EV' 5년 만에 재출시…배터리 2배 키워 210㎞ 달린다
- LG C레벨의 적극 행보...'스타 CEO' 문화 정착하나
- 세계 첫 수소발전 입찰, 경쟁률 6대 1 육박
- 美 “러, 北 포탄 구매 등 군사협력 증대 모색…절박함 보여”
- 정부·여당, 잼버리 추가 안전대책 마련한다… “쿨링 텐트·얼음물 공급”
- [디지털 라이프]“일회성 체험 넘어 풍부한 경험” … MZ 사로잡은 '삼성 강남'
- 네이버, 2분기 영업이익 3727억원 역대 최대
- [ET뷰]수술대 오르는 혁신의료기술평가제
- e커머스, 부정결제·피싱사기에 몸살…고객 피해 최소화 '총력'
- 정부, 범정부 데이터 분석 시스템 확대 구축···디지털플랫폼정부, 데이터 활용 속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