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라 X, 日 유레카엔터와 파트너십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텔라 X는 일본 웹3 게임 개발사 유레카 엔터테인먼트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유레카 엔터테인먼트는 일본의 웹3 게임 개발사로, 일본의 메이저 게임 개발사 테크로스 대표 쓰지 타쿠야가 설립했다.
인텔라 X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유레카 엔터테인먼트가 개발 중인 웹3 게임 '코인무스메'의 온보딩 계획을 논의하면서, 기술적 협력 및 검토에 집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텔라 X는 일본 웹3 게임 개발사 유레카 엔터테인먼트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유레카 엔터테인먼트는 일본의 웹3 게임 개발사로, 일본의 메이저 게임 개발사 테크로스 대표 쓰지 타쿠야가 설립했다. 글로벌 웹3 시장에서 블록체인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 사업을 운용한다.
인텔라 X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유레카 엔터테인먼트가 개발 중인 웹3 게임 '코인무스메'의 온보딩 계획을 논의하면서, 기술적 협력 및 검토에 집중한다. '코인무스메'는 암호화폐에서 영감을 받은 아이돌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미소녀 육성 웹3 게임으로, 올해 말 출시를 앞두고 있다.
앞으로도 인텔라 X는 블록체인 플랫폼 생태계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글로벌 온보딩 게임사와 적극 협업한다는 계획이다.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인텔라 X의 높은 접근성을 기반으로 온보딩 게임사의 대중화를 지원하고, 양질의 게임 콘텐츠를 확보해 인텔라 X만의 게임 라인업을 다각화해 나간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