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소식] 글래드 호텔, '코랄 뷰캉스 패키지' 출시 외
[스포츠한국 김동찬 기자] 글래드 호텔은 친환경 브랜드 '코랄리에'와 함께 지속 가능한 지구를 위한 '코랄 뷰캉스 패키지'를 9월30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친환경 산호칼슘 치약 브랜드 코랄리에 치약 2종을 제공한다. 코랄리에는 70여 가지 미네랄을 품은 산호에서 얻은 순수한 산호칼슘으로 만든 고불소 프리미엄 치약으로 자연사한 산호에서 추출한 산호칼슘만 사용하며, 재활용이 가능한 생분해성 원료 패키지로 제작한 친환경 제품이다.
서울 지역 3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이용 가능하며, 패키지 가격은 스탠더드 룸 기준 10만원(세금 별도)부터다.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강원도 고성에 위치한 델피노 리조트의 복합 편의시설 '더 몰'을 리뉴얼 오픈했다.
소노문 델피노 지하 1층에 위치한 더 몰은 레스토랑과 디저트카페 등의 식음 시설과 키즈클럽, 노래방, 당구장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춘 복합멀티플렉스다. 기존 이스트타워와 웨스트타워의 지하를 직선으로 연결해 동선을 개선했고 소노펠리체와 소노캄 투숙객 또한 지하 통로를 통해 더 몰에 진입할 수 있다.
더 몰의 주요 시설인 BBQ팩토리앤가든에서는 공장을 연상케 하는 인테리어의 실내 공간과 자연 속 바비큐파티 콘셉트의 가든을 함께 운영한다. 실내에서 셰프가 조리한 토마호크, 우대갈비, 양갈비 등 프리미엄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실외에서는 프리미엄 그릴을 갖춘 넓은 야외 가든에서 고기를 직접 골라 구워먹는 방식으로 바비큐를 즐기는 것이 특징이다.
한식 레스토랑 '미시령 테이블'은 강원도 속초의 로컬시장 푸드를 재해석했다. 속초해물파전, 속초오징어순대, 동해안회무침 등 막걸리와 함께 즐기기 좋은 안주메뉴는 물론, 해초면묵사발과 장터소고기무국, 속초오징어/새우튀김 등 식사와 튀김류까지 준비되어 있다.
아이들을 위한 공간 '델피노 키즈클럽'은 면적 736㎡(약 223평), 최대 140명까지 동시 수용 가능해 부모와 아이가 함께 트램펄린과 슬라이딩, 클라이밍, 편백칩놀이 등 다양한 시설을 경험할 수 있다.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비즈니스 호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이하 포포인츠 조선 서울역)과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 명동(이하 포포인츠 조선 명동)'이 무더운 여름을 가장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포포인츠 조선 서울역은 무더위를 피해 한강 수영장에서 수영을 즐기고 객실에서 스낵과 함께 시원한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이엔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엔조이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뷔페 레스토랑 '더 이터리'에서의 조식 2인, 이마트 스테디셀러 간식 4종, 그리고 이마트 용산점 내의 정관장, 아모레퍼시픽 등 다양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팩을 포함한다.
또 여름 휴가 시즌인 만큼 해당 패키지로 14일까지 투숙하는 고객 대상으로, 한강 수영장(여의도, 잠원, 난지물 놀이장)을 이용할 수 있는 입장권 최대 3매를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16만6000원부터. (세금 봉사료 별도)
포포인츠 조선 명동은 폭염주의보를 피해 시원한 영화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무비 패키지'를 9월30일까지 선보인다.
수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CGV 영화 관람권 2매 및 콤보 교환권을 제공한다. 영화 관람권은 호텔과 인접한 명동, 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대학로, 피카디리 1958 지점에 한해 사용 가능하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15만4000원부터. (세금 봉사료 별도)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의 4층에 위치한 프렌치 살롱 콘셉트의 로비 라운지 & 바 '르미에르'는 3가지 맛의 아이스크림 페어링 빙수와 한국 전통적인 맛이 절묘한 조화를 이룬 '오솔레일 빙수' 3종을 31일까지 선보인다.
오솔레일 빙수는 팥, 인절미, 생초콜릿 등 기본 콘디멘트가 함께 제공되며, 트러플 팥빙수, 얼그레이 망고 빙수, 블루베리 빙수 등 취향 따라 즐길 수 있는 3가지 맛 아이스크림이 페어링 된 빙수, 그리고 한국 전통 음식인 따뜻한 팥죽이 세트로 제공된다.
오솔레일 빙수 이용 시간은 매일 정오 12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가격은 2인 기준 5만3000원부터(10% 세금 포함)다.
르미에르는 또 건강한 여름 나기를 위해 이색 보양식 '라 상떼'를 31일까지 선보이고 있다. 라 상떼는 기존 즐겨왔던 보양식과는 차별화된 달콤한 디저트와 따뜻한 티 세트로 구성됐다.
라 상떼 이용 가능 시간은 월요일부터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며, 일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1세트 기준 2만4000원(10% 부가세 포함).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는 무더운 여름 뷰캉스(뷰티+호캉스) 고객을 위한 '쿨링 서머 패키지'를 9월3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쿨링 성분인 멘톨 위주의 화장품 브랜드 멘톨로지와 협업했다. 디럭스룸 1박과 함께 마스크팩 5개, 트래블 키트(클렌징 폼, 샴푸, 트리트먼트), 커스텀 파우치가 포함됐다. 커스텀 파우치는 더 플라자와 멘톨로지의 로고가 새겨져 있으며 친환경 소재로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이용 시 피트니스 클럽과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사전 요청하면 객실 내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과 커피 캡슐을 제공한다. 가격은 26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이와 함께 더 플라자는 1층에 위치한 카페&바 더라운지에서 빙수 2종을 판매한다. 우도 땅콩 팥빙수는 전통 간식을 활용한 팥빙수로 우유 얼음에 인절미 가루와 팥, 우도 땅콩 EBA 아이스크림을 더했다. 파인애플 망고 빙수는 16브릭스 이상의 고당도 망고를 통째로 썰어 올린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각각 4만7000원, 6만5000원이며 더 플라자 웹 회원과 투숙객은 10% 할인된다.
스포츠한국 김동찬 기자 dc007@hankooki.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또맘, 브라톱에 레깅스로 드러낸 콜라병 몸매…어마어마한 애플힙 - 스포츠한국
- ‘비공식작전’ 하정우 “생고생 전문 배우? 작품 위한 도전은 숙명”[인터뷰②] - 스포츠한국
- '이동국 딸' 이재시, 성숙한 비키니 자태…폭풍 성장 '깜짝' - 스포츠한국
- 이번엔 ‘데뷔 첫 홈런’… 키움 이주형에게 ‘이정후의 향기’가 난다 - 스포츠한국
- 정다은 아나운서, 삼각 비키니 입고 늘씬 몸매 자랑…쭉 뻗은 S라인 - 스포츠한국
- '서울대 여신' 이시원, 비키니 몸매까지 1등…자랑할 만 - 스포츠한국
- [인터뷰] 설경구 "'더 문' 완성도에 깜짝…잘 만든 체험형 영화 탄생했죠" - 스포츠한국
- 소이현, 과감한 수영복 핏…군살 하나 없는 탄탄한 볼륨 몸매 - 스포츠한국
- 7연승만큼 반가운 박동원의 16호포[초점] - 스포츠한국
- 블랙핑크 로제, 레이스 속옷만 입은 듯한 란제리룩 '뇌쇄적'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