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지효, 솔로 데뷔 앞두고 美 그래미 집중조명 "꼭 들어봐야 할 앨범"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트와이스 지효가 첫 솔로 앨범의 타이틀곡 'Killin' Me Good'(킬링 미 굿) 음원 일부를 선공개했다.
지효는 8월 18일 미니 1집 'ZONE'(존)과 타이틀곡 'Killin' Me Good'을 발매하고 솔로 아티스트로 데뷔한다. 특히 미국 그래미는 8월 1일(현지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8월에 꼭 들어봐야 할 15장의 앨범'(15 Must-Hear Albums This August: Jon Batiste, Jihyo, The Hives & More)을 소개했고 여기에 지효의 앨범 'ZONE'을 선정했다.
그래미는 지효를 "열정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와 파워풀한 보이스로 정평이 난 아티스트"라 평했고 "역사상 가장 큰 호평을 받고 있는 K팝 걸그룹 중 하나인 트와이스가 그들의 실력을 솔로와 유닛 활동으로 확장하기 시작했다"며 솔로 데뷔작을 통해 맹활약할 지효를 조명했다.
또한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4일 0시 강렬한 가사를 입은 타이틀곡 'Killin' Me Good' 음원 일부와 지효의 매혹적 비주얼을 만날 수 있는 음원 선공개 영상 'Snippet of Killin' Me Good'(스니펫 오브 킬링 미 굿)을 게재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솟구치게 했다.
'지효 그 자체'를 보여주는 타이틀곡 'Killin' Me Good'은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했고 리드미컬하고 그루비한 사운드와 지효만의 풍성한 음색이 시너지를 이뤄 음악 팬들의 취향을 만족시킬 전망이다.
한편 지효의 미니 1집 'ZONE'과 타이틀곡 'Killin' Me Good'은 8월 18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에 정식 발매된다.
[사진, 영상 = 트와이스 지효 인스타그램, JYP 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