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 ‘밀러 비치’ 개장…위스키&비어쇼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든블루가 주류 성수기인 여름을 맞아 오프라인 행사를 통한 고객 접점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
풍성한 여름이야기를 통해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창출하고 있는 모습이다.
회사 측은 "밀러 비치는 단순히 제품을 음용하는 공간이 아닌 브랜드와 고객이 상호 교감하는 특별한 공간"이라며 "밀러 비치 운영을 시작으로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확대해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힘쓸 것"이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양양 해변에 비치 바·샤워부스 마련
‘부산바다축제’서도 비치 펍 운영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시음 행사
골든블루 더 사피루스 등 경험 제공
먼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전국의 해수욕장을 겨냥했다. 탄비치 클럽&리조트와 손잡고, 8월 말까지 강원도 양양 하조대 해변에서 라거맥주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이하 밀러)’를 경험할 수 있는 ‘밀러 비치’를 운영하는 것이 대표적이다. 하조대 해변은 연 평균 30만 명 이상의 서핑족과 해수욕객이 찾는 양양의 핫 플레이스로 꼽힌다.
이곳을 찾은 피서객은 밀러 비치에 조성한 ‘밀러 비치 바’와 탄비치 리조트 내 F&B바 등에서 밀러를 즐길 수 있다. 또 고객경험 강화를 위해 서핑 아카데미 클래스와 디제잉 공연 등 참여형 이벤트도 마련했다.
특히 인비저블 실드(Invisible Shield)로 제작한 샤워부스가 눈에 띈다. 투명 광학 소재로 만들어 마치 샤워부스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것과 같은 투과 효과를 제공한다. 샤워부스로 인해 가려지는 하조대 해변 풍경을 온전히 즐길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회사 측은 “밀러 비치는 단순히 제품을 음용하는 공간이 아닌 브랜드와 고객이 상호 교감하는 특별한 공간”이라며 “밀러 비치 운영을 시작으로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확대해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힘쓸 것”이라고 했다.
○트레이더스 ‘위스키&비어 로드쇼’ 참가
창고형 할인마트인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위스키&비어 로드쇼’에도 참가한다.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직접 선정한 우수 브랜드의 상품을 선보이는 행사로, 평소 쉽게 접하지 못했던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13일까지 월평점과 서면점에서, 14일부터 27일까지 수원점과 월계점에서, 28일부터 9월 10일까지 구성점과 고양점에서, 9월 11일부터 24일까지 동탄점과 하남점에서 열린다.
회사 측은 “제품 시음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함과 동시에 합리적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최근 창고형 할인마트 이용 고객이 늘고 있는 추세도 반영했다”며 “향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 접점 강화 및 판매 채널 확대에 주력하겠다”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J 김시원, 별풍선 월수입 7억원…과거 이력 눈길
- 블랙핑크 제니, P사 슈퍼카 인증샷…슈퍼스타 삶 그 자체 [DA★]
- 허영지, 전현무와 열애설 칼차단 “밥 잘 사주는 ‘그냥 오빠’” (톡파원)
- ‘600억 매출’ 연예인 출신 화장품 대표, ‘직원 성추행’ 1심 벌금형
- 진지희, 뷰 맛집 복층 스위트 홈 大공개…먼지 한 톨 없네 (나혼산)
- 송재림 사망, 안타까워… 향년 39세
- 김병만 측 “전처 폭행 송치 사실무근, 생명보험 들어 충격…30억 요구” [전문]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4번째 남친과 동거 중” 고백 (고딩엄빠5)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 김나정, 마닐라서 긴급 요청 이유…“마약 투약 자수한다”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