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선물하기, ‘세계 고양이의 날’ 맞아 기부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의 커머스CIC가 운영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오는 8일 '세계 고양이의 날'을 맞아 카카오같이가치와 함께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김재영 카카오 선물하기마케팅파트장은 "고양이를 돕고 보호하기 위해 제정된 세계 고양이의 날을 맞아 같이가치와 함께 기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선물하기는 오는 8일까지 ‘고양이의 날’ 페이지를 열고 카카오프렌즈의 고양이 캐릭터 ‘춘식이랑 사진 찍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지에서 버튼을 눌러 사진 편집을 완료하면 자동 응모된다.
응모자 중 선착순 5만 명에게는 같이가치 1000원 기부 쿠폰을 증정한다. 기부 쿠폰을 받은 이용자는 같이가치 ‘#선물하기x고양이의날’ 페이지에서 길고양이 치료비 지원, 보호센터 고양이 필요 물품 지원 등 모금함을 선택해 기부에 참여하면 된다.
이외에 다양한 고양이 관련 추천 상품과 서프라이즈 선물도 만날 수 있다. 고양이의 날 기념 춘식이 랜덤 굿즈로 구성된 ‘춘식이 럭키박스’를 비롯해 선물하기에 단독 상품, 단독 할인 상품 등을 판매한다.
김재영 카카오 선물하기마케팅파트장은 “고양이를 돕고 보호하기 위해 제정된 세계 고양이의 날을 맞아 같이가치와 함께 기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두가온 동아닷컴 기자 gggah@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잼버리에 냉방 버스·냉장냉동 탑차 무제한 공급”
- “잠실역서 20명 죽일 것” “오리역서 칼부림” 살인예고글 잇달아
- ‘세월호’ 유병언 차남 유혁기, 인천공항 도착…검찰 압송
- 尹, ‘서현역 흉기난동’에 “경찰 총동원해 초강경 대응”
- 분당 흉기 난동범, 분열적 성격장애 진단… 고교 자퇴
- 휴가 중인 尹 대통령, ‘천안함’ 모자 쓰고 진해 해군기지 방문
- “좋은 친구 되고 싶어요” 20대女 집 앞에 메모와 치킨 두고 간 50대男
- 분당서 차량돌진 뒤 칼부림…부상자 14명중 12명 중상
- “불고기 한 점에 눈물 펑펑”…괌 태풍 속 한국의 情 [따만사]
- 서현역 달려간 안철수 “흉기 난동 피해자들 깊은 위로…신속한 후속 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