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세빈, 꿈의 실버타운 완성 “친구들과 같은 건물 입주”(‘홈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명세빈이 친구들과 함께 모여사는 싱글 라이프를 공개했다.
지난 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는 명세빈이 인턴 코디로 출연했다.
명세빈은 방송을 통해 직접 집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명세빈은 "제가 저기 들어간 이유는 친구 둘이 같은 건물에 산다"며 "비 와도, 카페를 가도 (갑자기 모이기) 좋고 과일이 들어와도 나눠 먹는다"고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는 명세빈이 인턴 코디로 출연했다.
명세빈은 혼자 산지 오래됐다며 “지금 사는 집은 작은 사이즈다. 거실이 하나 있고 방이 하나 있다”고 말했다.
명세빈은 방송을 통해 직접 집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채광 좋은 아담한 사이즈의 거실은 화이트 톤으로 깔끔하게 꾸며져 있고 방은 휴식을 취하는데 초점이 맞춰져 있어 눈길을 끌었다. 김숙은 “혼자 살기 너무 좋다”며 명세빈의 집을 부러워했다.
명세빈은 “제가 저기 들어간 이유는 친구 둘이 같은 건물에 산다”며 “비 와도, 카페를 가도 (갑자기 모이기) 좋고 과일이 들어와도 나눠 먹는다”고 자랑했다.
김숙은 “제가 꿈꾸는 실버타운”이라며 “이영자, 송은이, 라미란 등과 같이 살며 하고팠던 일이다. 명세빈이 면저 실버타운을 형성해 살고 있다”며 한껏 부럽다는 반응을 보였고 명세빈은 “저희 실버타운으로 오시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명세빈, 꿈의 실버타운 완성 “친구들과 같은 건물 입주”(‘홈즈’)
- 뉴진스 하니, ‘시크 하니’ [화보]
- 최민수, 홈쇼핑 생방송 중 난입...강주은 “욕 올라와”(‘동상이몽’)
- “로맨스 케미의 정석”...‘킹더랜드’ 이준호♥임윤아 심쿵 유발 모먼트4
- 이선균·정유미 ‘잠’, 토론토 국제영화제 초청[공식]
- ‘순정복서’ 김진우 “한재민 役, 양극 매력이 공존”
- ‘밀수’ 굳건한 1위…‘더 문’, 5만대 신파 성적표[MK박스오피스]
- “폭풍 속에서 춤추는 그녀”...이효리 멘트에 화사 ‘눈물’(‘유랑단’)
- ‘불꽃밴드’ 박완규 “권인하에 앙금있다”...손 뿌리쳐
- 뉴진스 ‘슈퍼 샤이’,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자체 최단 기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