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힘의 상징' 곰 캐릭터 활용 골프 드라이버 커버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웅제약(069620)이 자사의 상징인 '곰'을 형상화한 골프 드라이버 커버를 출시했다.
대웅제약은 가정용품 전문기업 나라홈데코와 손잡고 피로회복 브랜드 우루샷을 활용한 골프 컬래버레이션 상품 '우루샷 드라이버 커버'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이번 드라이버 커버를 통해 스포츠 분야에서 우루샷의 '건강한 피로회복' 메시지를 새롭게 선보이고자 했다"며 "추후 다양한 분야에서 우루샷 브랜드를 활용한 컬래버 굿즈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Z골퍼 겨냥···"즐거운 회복 메시지 전달"
대웅제약(069620)이 자사의 상징인 ‘곰’을 형상화한 골프 드라이버 커버를 출시했다. MZ세대 골퍼들에게 피로회복 브랜드 ‘우루샷’을 알리기 위해서라는 설명이다.
대웅제약은 가정용품 전문기업 나라홈데코와 손잡고 피로회복 브랜드 우루샷을 활용한 골프 컬래버레이션 상품 ‘우루샷 드라이버 커버’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우루샷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담기 위해 캐릭터 ‘우리’를 활용해 만들었다. 앞서 대웅제약은 MZ세대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회복’ 이란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곰을 닮은 캐릭터인 우리를 개발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드라이버 커버는 우루샷을 연상시키는 초록 색상의 포인트가 강조돼 MZ 골퍼들이 스타일과 개성을 표현하고 필드 위 인증샷 소품 등으로도 쓰기에 제격”이라고 설명했다. 곰이 ‘힘’을 상징하는 만큼 공을 멀리 날리는 클럽인 드라이버와 어울리는 소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
대웅제약은 젊은 소비자와 우루샷의 접점을 늘리기 위한 마케팅을 확대하고 있다. 앞서 우루샷 캐릭터를 활용한 대체불가토큰(NFT)을 두 차례 선보이기도 했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이번 드라이버 커버를 통해 스포츠 분야에서 우루샷의 ‘건강한 피로회복’ 메시지를 새롭게 선보이고자 했다”며 “추후 다양한 분야에서 우루샷 브랜드를 활용한 컬래버 굿즈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우루샷 드라이버 커버는 나라홈데코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 살 수 있다.
한편 우루샷은 대웅제약이 만든 ‘의약외품’ 피로회복제로 약국과 편의점 등 유통 채널에서 판매 중이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리·잠실·한티·서현역까지 '살인예고'…시민 불안감 최고조
- 서현역 난동범, 전날 마트서 흉기 2점 구입…'분열성 성격장애 진단'
- 베트남서 제일 예쁜 여자, 친구 조롱했다가 '왕관' 박탈 위기
- “엄마 닮아서 애들 머리 안 좋다며 집 나간 남편, 이혼하자네요'
- 뜨거운 청약시장…이달 서울서 분양 큰장 선다[집슐랭]
- [단독] 기업銀, 오늘부터 주택담보대출 만기 최장 50년 연장
- 닮은 듯 다른 신림역·서현역 '묻지마 칼부림'…'사실상 테러행위'
- 서현역 칼부림에 피 철철 흐르는 피해자 지혈해준 고교생 '영웅'
- '오리역서 칼부림하겠다'…서현역 유사 범죄 예고글 인터넷 퍼져
- BJ 월 수입 줄어서 28억?…역대급 '별풍선'에 아프리카TV도 터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