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페어] 뚜껑을 닫아주세요, 안전한 펫 드라이빙 '360도 블록킹 카시트' 소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반려견과 함께 소소한 행복을 추구하는 기능성 프리미엄 브랜드 뽀뇨가 9월 1일(금)부터 3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23 마이펫페어 일산'에 참가해 '360도 블록킹 카시트'를 선보인다.
관계자는 "국내생산을 고집하는 반려 용품 브랜드 뽀뇨가 40년 경력의 공장 사장님과 직접 제작한 '360도 블록킹 카시트'는 반려견과 견주들의 사용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반려견과 함께 소소한 행복을 추구하는 기능성 프리미엄 브랜드 뽀뇨가 9월 1일(금)부터 3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23 마이펫페어 일산'에 참가해 '360도 블록킹 카시트'를 선보인다.
관계자는 “국내생산을 고집하는 반려 용품 브랜드 뽀뇨가 40년 경력의 공장 사장님과 직접 제작한 '360도 블록킹 카시트'는 반려견과 견주들의 사용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탈부착이 가능한 뚜껑으로 운전 중에 360도 전 방향 위험으로부터 안전하게 강아지를 보호하며 강아지가 기대며 충분히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구조적으로 설계, 디자인되어 있다. 강아지의 실내, 실외 이동으로 오염과 더러움을 방지하기 위해 생활 방수는 물론 카시트 안에 내장된 쿠션 커버만 별도로 세탁이 가능하게 하여 편리함을 제공한다.
강아지가 직접 닿는 쿠션은 오코 텍스 인증을 받은 친환경 충전재를 사용하여 환경까지 생각하였다. 차별점인 뚜껑은 한쪽 개폐뿐 아니라 양쪽 개폐도 동시에 가능하며 집에서는 뚜껑을 완전히 분리하여 카시트를 강아지 집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선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 마이펫 놀이터, 캠핑존, 미로탈출을 비롯한 다양한 특별존이 함께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아, '레이 EV' 5년 만에 재출시…배터리 2배 키워 210㎞ 달린다
- LG C레벨의 적극 행보...'스타 CEO' 문화 정착하나
- 세계 첫 수소발전 입찰, 경쟁률 6대 1 육박
- 네이버, 2분기 영업이익 3727억원 역대 최대
- [ET뷰]수술대 오르는 혁신의료기술평가제
- e커머스, 부정결제·피싱사기에 몸살…고객 피해 최소화 '총력'
- 정부, 범정부 데이터 분석 시스템 확대 구축···디지털플랫폼정부, 데이터 활용 속도
- [제조혁신 이노비즈]비철금속 제련 자동화 설비 전문기업 세일정기
- [제조혁신 이노비즈]비철금속 제련 정통기업 세일정기…사용후 폐배터리 재활용으로 새 도약
- [인터뷰]마이클 세비딕 모셔널 부사장 “로보택시는 현대차그룹 기술 결합한 혁신 모빌리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