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앵글, 국가대표 상비군 임채리 프로 후원 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임채리 프로선수(18)와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임채리 선수는 여자 골프 국가대표 상비군으로, 2023 KLPGA 점프투어 5차전에서 우승을 기록하며 신예로 떠올랐다.
와이드앵글은 앞으로 의류 후원을 통해 임채리 선수의 미래 성장을 함께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골프웨어 시장서 새로운 도전·혁신 이끌 예정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임채리 프로선수(18)와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와이드앵글은 앞으로 의류 후원을 통해 임채리 선수의 미래 성장을 함께할 예정이다.
이번 후원 계약을 통해 와이드앵글은 전문성을 겸비한 퍼포먼스 골프웨어로써 입지를 강화하고 기능과 스타일의 조화를 이룬 제품으로 다양한 골퍼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와이드앵글 관계자는 “임채리 선수는 173cm의 큰 키를 바탕으로 한 장타와 정교함까지 갖춘 미래가 촉망되는 선수”라며 “임채리 선수의 젊고 열정적인 이미지와 와이드앵글의 기능과 스타일의 조화가 많은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백주아 (juabae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혈해 내가 살필게” 칼부림 아비규환 속 피해자 도운 10대들
- ‘서현역 흉기난동’ 목격 시민…“비명 들린 후 사람들 쓰러져 있었다”
- “너무 힘들다” 픽픽 쓰러진 학생들…공개된 새만금 영상엔
- 대한항공, 서울 서소문 ‘KAL빌딩’ 10년 만에 되찾아
- '시계마니아' 한동훈이 픽한 140년 역사 브랜드[누구템]
- 고교생 집단폭행에 숨진 30대 가장…가해자는 항소심서 감형 [그해 오늘]
- 만족 모르는 '스마일 점퍼' 우상혁, 후반기 트리플크라운 도전
- 선글라스 쓰고 유유히...서현역 흉기난동범 영상 SNS 확산
- ‘세계 2위 독일 상대 무승부’ 콜린 벨, “선수들 굉장히 잘 싸웠다”
- 지수♥안보현 열애에 CNN도 주목…"비밀주의 이례적으로 벗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