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흉기난동 테러 강력한 진압장비로 대응" 지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석열 대통령은 4일 분당 서현역 흉기난동 테러와 관련 "국민들이 불안하지 않도록 정부는 경찰력을 총동원해 초강경 대응하라"고 지시했다.
경남 저도에서 휴가중인 윤 대통령은 이날 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에게 전화해 "서현역 묻지마 흉기 난동 사건은 무고한 시민에 대한 테러"라고 규정하고 "SNS 상으로도 협박문자가 올라온 만큼 정부는 사전 예방을 위한 경비인력 투입과 실효적이고 강력한 진압장비 휴대로 대응하라"고 지시했다고 김 수석은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민 불안하지 않게 경찰력 총동원 강력 대응"
윤석열 대통령은 4일 분당 서현역 흉기난동 테러와 관련 “국민들이 불안하지 않도록 정부는 경찰력을 총동원해 초강경 대응하라”고 지시했다.
김은혜 홍보수석은 이날 오전 서면 브리핑을 통해 윤석열 대통령의 서현역 테러와 관련한 이같은 지시사항을 전했다.
경남 저도에서 휴가중인 윤 대통령은 이날 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에게 전화해 “서현역 묻지마 흉기 난동 사건은 무고한 시민에 대한 테러”라고 규정하고 “SNS 상으로도 협박문자가 올라온 만큼 정부는 사전 예방을 위한 경비인력 투입과 실효적이고 강력한 진압장비 휴대로 대응하라”고 지시했다고 김 수석은 전했다.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춘천 모 건물 청소년 집단 난투극 ‘우범 송치’로 대응
- 소주 1000원 시대 열리나… “기대반 우려반”
- 中 향하던 태풍 '카눈' 한반도로 급선회...국내 영향은 아직 미지수
- 수업중 선생님 만류 무시하고 ‘라면 먹방’한 고교생…출석정지 10일 징계
- '서이초 사망 교사' 추모 모임 초대장 사칭 피싱 문자 돌아 '주의'
- 조민, 삼악산케이블카 타고 후평야시장서 먹방 등 '춘천여행기' 영상 올려 눈길
- [르포] “임신해도 업소로”… 더 교묘해진 성매매의 그늘
- 양양 한 복권점서 로또 1등 2게임 당첨…동일인이라면 71억 대박
- 설악산서 천종삼 8뿌리 캐 화제… “모삼 2뿌리 85년 추정” 가격은?
- [영상] 강릉 안목항 해안서 배낚시 중 대형상어 나타나 '화들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