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세대 오운완 스타일은? 탑텐, 액티브웨어 밸런스 FW 광고캠페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성통상 탑텐이 액티브웨어 밸런스(BALANCE)의 FW(가을·겨울) 새로운 광고캠페인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탑텐 밸런스는 FW 시즌, 아이돌 그룹 픽시, 커맨더맨을 광고모델로 발탁하고 일상 속 자유롭게 운동을 즐기는 요즘 세대들의 액티브한 루틴을 감각적인 스타일로 담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박미선 기자 = 신성통상 탑텐이 액티브웨어 밸런스(BALANCE)의 FW(가을·겨울) 새로운 광고캠페인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탑텐 밸런스는 FW 시즌, 아이돌 그룹 픽시, 커맨더맨을 광고모델로 발탁하고 일상 속 자유롭게 운동을 즐기는 요즘 세대들의 액티브한 루틴을 감각적인 스타일로 담아냈다.
'밸런스, 액티브 라이프 인 더 시티(BALANCE, Active Life in the city)'를 콘셉트로 한 뉴시즌 캠페인은 탑텐 밸런스의 주력 아이템들을 픽시, 커맨더맨의 그룹핑 스타일로 확인할 수 있다. 편안함과 보온성을 살린 더블니트 소재의 후드, 후드집업, 스트레이트 팬츠, 핀턱팬츠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밸런스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윈드브레이커는 베이직한 스타일부터 컬러블럭 스타일까지 고객 니즈에 맞춰 다양하게 출시됐다.
또 카고 팬츠와 크롭 티셔츠, 크롭 기장의 아우터와 벨로아 소재의 후드 셋업은 기능성뿐 아니라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프리미엄 베이직 긴팔 티셔츠와 신규 출시되는 여성 스포츠브라는 체형에 맞는 설계와 기능성 소재로 업드레이드 됐다.
탑텐 관계자는 "최근 2030세대를 중심으로 스포츠 트렌드가 바뀌는 가운데 액티브웨어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며 "탑텐 밸런스는 #오운완(오늘의 운동 완료) 트렌드에 맞춰 일상복과 스포츠의 경계를 넘은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하며 디자인뿐 아니라 기능성 또한 강화하고 있다"고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onl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소영 변호사 "정우성, 양육비 많이 줄 수 밖에…" 이유는?
- 최선규 "기러기 생활 중 혼자 기절…부친상도 몰랐다"
- 눈 치우다 나무에 깔려 죽었는데…중대본은 "인명피해 없음", 왜?
- 김준호♥김지민, 베트남서 껴안고 키스…꿀 뚝뚝
- "일곱째 임신 중인데 관계요구"…10세 연상 교회선생 남편, 과한 성욕
- 뉴진스 "어도어와 신뢰관계 다 깨져…29일 0시부터 전속계약 해지"
- 처음 자녀 얘기한 고현정 "친하지 않아 너무 슬퍼"
- "남편 20억 빚 떠넘기고 잠적"…혼자 이혼한 여배우 사연
- 고우리, '임신금지 계약서' 공개…"남편이 더 잘 지켜 열받아"
- 오정연 "오토바이 100㎞ 달리다 사고…기억 사라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