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최인호 10주기 뮤지컬 '겨울나그네' 12월 개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연제작사 에이콤은 한국 현대문학을 대표하는 고(故) 최인호 작가의 10주기를 맞아 뮤지컬 '겨울나그네'를 오는 12월 서울 서초구 한전아트센터에서 공연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뮤지컬은 윤홍선 프로듀서, 윤호진 예술감독, 김형석 작곡가, 양재선 작사가, 신은경 음악감독 등 국내 최고의 창작진이 참여한다.
뮤지컬 '겨울나그네' 오디션 서류 접수 기간은 4일 금요일부터 오는 23일 수요일 오후 1시까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공연제작사 에이콤은 한국 현대문학을 대표하는 고(故) 최인호 작가의 10주기를 맞아 뮤지컬 ‘겨울나그네’를 오는 12월 서울 서초구 한전아트센터에서 공연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뮤지컬은 윤홍선 프로듀서, 윤호진 예술감독, 김형석 작곡가, 양재선 작사가, 신은경 음악감독 등 국내 최고의 창작진이 참여한다. 아름다운 선율의 음악과 함께 시대를 초월하는 아련하고도 순수한 청춘드라마를 선보일 예정이다.
개막을 앞두고 전 배역 오디션을 진행한다. 다혜와 사랑에 빠지는 순수한 의대생이었으나 아버지의 죽음과 출생의 비밀로 타락하는 한민우, 민우를 사랑하나 계속되는 엇갈림 속에 현태에게 의지하는 정다혜, 민우를 친동생처럼 아끼며 다혜에 대한 감정 사이에서 갈등하는 박현태, 클럽 나이아가라의 댄서로 민우를 만나 새로운 삶을 꿈꾸는 정은영(제니) 등 주·조연 전 배역을 오디션으로 선발한다.
뮤지컬 ‘겨울나그네’ 오디션 서류 접수 기간은 4일 금요일부터 오는 23일 수요일 오후 1시까지다. 실기 전형은 오는 30~31일 자유곡과 자유안무로 진행한다. 서류 전형과 최종 합격 발표는 각각 25일과 9월 5일 합격자 개별 공지될 예정이다.
‘겨울나그네’ 오디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이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병호 (solan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혈해 내가 살필게” 칼부림 아비규환 속 피해자 도운 10대들
- 6년 준비했다는데…새만금 잼버리 "100년 역사상 최악 행사될 수도"
- “너무 힘들다” 픽픽 쓰러진 학생들…공개된 새만금 영상엔
- "나만 놓칠라"…'가상현실→2차전지→초전도체' 테마주 아수라장
- 고교생 집단폭행에 숨진 30대 가장…가해자는 항소심서 감형 [그해 오늘]
- 서현역 흉기 난동 이유 "누가 날 청부살인하려 해"
- 만족 모르는 '스마일 점퍼' 우상혁, 후반기 트리플크라운 도전
- 선글라스 쓰고 유유히...서현역 흉기난동범 영상 SNS 확산
- '연 10.15%' 미끼상품 내세운 우체국…적금에 2.5조 몰렸다
- 지수♥안보현 열애에 CNN도 주목…"비밀주의 이례적으로 벗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