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 유 넥스트' 탈락자 3인 추가…내부 평가 도입 [TV스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알 유 넥스트'(R U Next?) 추가 탈락자가 발생한다.
4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JTBC 서바이벌 프로그램 '알 유 넥스트'에서는 3명의 탈락자가 추가로 발생, 다음 라운드에 진출할 15인의 참가자가 가려진다.
이번 라운드에서는 참가자 내부 평가도 이뤄질 예정이다.
미션 베네핏 획득 여부가 참가자들의 생존과 탈락에 큰 영향을 끼쳐온 만큼 다음 라운드에 진출할 15인은 과연 누가 될지 이목이 더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알 유 넥스트'(R U Next?) 추가 탈락자가 발생한다.
4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JTBC 서바이벌 프로그램 '알 유 넥스트'에서는 3명의 탈락자가 추가로 발생, 다음 라운드에 진출할 15인의 참가자가 가려진다.
이날 방송에선 지난주에 이어 4라운드 '포지션 장악력' 무대가 펼쳐진다. 참가자들은 보컬과 댄스 두 가지 포지션 중 하나를 택해 자신의 강점을 최대로 살린 무대를 꾸민다.
특히 지난 회차에서 백예린의 '우주를 건너'를 부른 보컬A 유닛(지우, 원희, 윤아, 정은)이 코치진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만큼 보컬B 유닛(예원, 민주, 샤넬, 서연) 역시 태연의 '불티 (Spark)' 무대에 집중한다.
댄스 유닛 간 신경전도 첨예해진다. 이번 라운드에서는 참가자 내부 평가도 이뤄질 예정이다. 예고 영상에선 9개의 워스트 스티커를 받은 참가자가 등장한 바 있다.
영상 말미에는 MC 최수영이 탈락자를 호명하자 참가자들이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포착됐다. 미션 베네핏 획득 여부가 참가자들의 생존과 탈락에 큰 영향을 끼쳐온 만큼 다음 라운드에 진출할 15인은 과연 누가 될지 이목이 더해진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