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전지현, 한여름 축구장으로 간 스타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들이 축구장에서 포착됐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3차전 전북 현대-파리 생제르맹(PSG) 경기가 8월3일 오후 부산 연제구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진행됐다.
지드래곤은 PSG 일본 투어 경기에 초청받아 이강인과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경기에는 지드래곤 뿐 아니라 정유미, 손나은도 포착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스타들이 축구장에서 포착됐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3차전 전북 현대-파리 생제르맹(PSG) 경기가 8월3일 오후 부산 연제구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진행됐다.
빅뱅 지드래곤은 직접 경기장을 찾아 경기를 관람했다. 특히 지드래곤은 이에 앞서 일본에서 PSG 소속 축구선수 이강인을 만나 화제를 모았다.
지드래곤은 PSG 일본 투어 경기에 초청받아 이강인과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부산 경기도 직관하며 팬심을 드러낸 것.
이날 경기에는 지드래곤 뿐 아니라 정유미, 손나은도 포착됐다. 정유미, 손나은은 이강인 유티폼을 들고 응원전을 펼쳤다.
한편 진지현은 최근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진행된 쿠팡플레이 시리즈 2차전 맨체스터 시티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경기를 관람했다. 전지현의 축구 관람은 맨체스터 시티 공식 유튜브 영상을 통해 알려졌다.
전지현이 유니폼에 홀란드의 사인을 받은 후 얼굴을 가리며 기뻐하는 모습이 포착된 것. 전지현 옆에는 남편 최준혁 씨의 모습도 담겨있어 화제를 모았다.
축덕으로 유명한 하이라이트 윤두준 역시 이날 경기를 관람했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헉 벌써?” 권상우♥손태영 子 180cm 육박한 성장, 다섯끼 먹는다(뉴저지 손태영)
- 78세 조영남 “오빠 재산 많아, 일찍 죽을 거고” 조하나에 호감 표시 (회장님네)[종합]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
- 이정현 딸 방송 최초공개, 父 붕어빵 외모→혼자 책보는 12개월(편스토랑)
- 지수♥안보현 초고속 열애 인정, 묵묵부답 제니♥뷔와 극과극 행보[스타와치]
- 박하선 거침없이 밀착 수영복 입고 피서…♥류수영 놀라겠어
- 서정희 “故 서세원이 종처럼 부리는 것에 자부심 느꼈던 과거” (동치미)
- 한소희, 비오는데 길바닥에 벌러덩 “나락도 락” 다 내려놓은 여배우
- 이동국 딸 재시, 미국서 비키니 입고 뽐낸 성숙美‥쌍둥이 재아도 함께
- 임지연, 공개 열애 ♥이도현 거침없는 언급 “테크토닉 춤 후회해”(유퀴즈온더)[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