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벽준, 김세정 첫사랑···‘경소문2’ 출연

안병길 기자 2023. 8. 4. 08: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벽준. 에코글로벌그룹



배우 서벽준이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에 출연한다.

tvN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연출 유선동/극본 김새봄/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베티앤크리에이터스)(이하. ‘경이로운 소문2’)는 새로운 능력과 신입 멤버 영입으로 더 강해진 악귀 사냥꾼 ‘카운터’들이 더 악해진 지상의 악귀들을 물리치는 통쾌하고 땀내 나는 악귀 타파 히어로물이다. 앞서 공개된 시즌 1이 다이내믹한 액션에서 권선징악의 짜릿한 카타르시스까지 잡으며 OCN 역대 드라마 시청률 1위를 기록, 믿고 보는 히트 IP로 우뚝 섰다.

서벽준은 극 중 도하나(김세정 분)의 첫사랑이자 피아노 학원 선생님인 박도휘 역으로 분한다. 박도휘는 과거 도하나 가족에게 벌어진 비극 이후 코마에 빠진 그녀의 곁을 묵묵히 지켰던 인물. 오랜만에 재회한 도하나와의 소중한 인연을 놓치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박도휘의 모습으로 설렘을 안기는 동시에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서벽준은 ENA ‘남이 될 수 있을까’, tvN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OCN ‘써치’, 영화 ‘런 보이 런’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배우이다. 또한, 최근 종영한 ENA ‘행복배틀’에서 송정아(진서연 분)의 철없는 막냇동생 송정식 역으로 열연, 든든한 누나의 뒷배만을 믿고 온갖 사건 사고를 몰고 다니는 빌런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분노를 유발하며 깊은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각기 다른 캐릭터들을 선보이며, 안정적이고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서벽준. 그런 그가 이번 ‘경이로운 소문’를 통해 보여줄 또 다른 매력은 무엇인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tvN ‘경이로운 소문2’는 매주 토,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