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자사 제품 상관없이 보상 판매…280만원 할인
2023. 8. 4. 07:57
[마이데일리 = 이지혜 기자] 바디프랜드가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을 내는 조건으로 할인을 적용하는 ‘보상 판매’를 이달 말까지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자사 제품이 아니어도 이용 가능하다. 침상형 온열기, 안마의자, 침대를 반납하고 새로 렌탈·구매시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안마의자 보상 혜택 대상 제품은 바디프랜드 더시리즈 모델인 ‘더파라오S’, ‘더파라오’, ‘더팬텀’, ‘더크루즈’와 ‘파라오2 블랙에디션’ 총 5종이다. 구매 시에만 적용되며, 정가 대비 최대 280만원 할인한다.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브랜드 ‘라클라우드’를 구매 및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가격 혜택이 제공된다. 6개월 렌탈료 면제 또는 정상가에서 10% 즉시 할인해준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건강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한 여름철에 바디프랜드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이 담긴 제품과 함께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제품 브랜드에 상관없이 사용하고 계시는 제품을 반납만 하면 적용되는 프로모션으로 오래된 안마의자, 침대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은 눈여겨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 = 바디프랜드]-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