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청소년 자원봉사 소재 웹 드라마 ‘나우리 찾기 대작전’ 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와 경기도자원봉사센터는 청소년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제작한 웹 드라마 '나우리 찾기 대작전'을 7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다.
경기도자원봉사센터는 웹 드라마 공개를 기념해 인스타그램, 페이스 북 등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오는 11일부터 만족도 조사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실제 청소년 배우 출연···7~11일 공식 유튜브 공개
경기도와 경기도자원봉사센터는 청소년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제작한 웹 드라마 ‘나우리 찾기 대작전’을 7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다.
나우리 찾기 대작전은 꿈을 못찾은 주인공 나우리가 우연한 기회로 자원봉사에 참여하면서 자신의 장점을 알게 되고, 이를 통해 미래를 그려나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실제 청소년 배우도 출연해 청소년들이 공감할 만한 상황을 솔직하고 유쾌하게 연기했다.
총 5편으로 구성돼 4일 예고편을 시작으로 7일부터 11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경기도자원봉사센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NG 영상, 메이킹 필름 영상 등도 공개하여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경기도자원봉사센터는 웹 드라마 공개를 기념해 인스타그램, 페이스 북 등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오는 11일부터 만족도 조사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윤봉남 경기도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은 “웹 드라마를 통해 청소년들의 자원봉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도민들이 자원봉사의 가치와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홍보 활동을 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베트남서 제일 예쁜 여자, 친구 조롱했다가 '왕관' 박탈 위기
- “엄마 닮아서 애들 머리 안 좋다며 집 나간 남편, 이혼하자네요'
- 뜨거운 청약시장…이달 서울서 분양 큰장 선다[집슐랭]
- [단독] 기업銀, 오늘부터 주택담보대출 만기 최장 50년 연장
- 닮은 듯 다른 신림역·서현역 '묻지마 칼부림'…'사실상 테러행위'
- 서현역 칼부림에 피 철철 흐르는 피해자 지혈해준 고교생 '영웅'
- '오리역서 칼부림하겠다'…서현역 유사 범죄 예고글 인터넷 퍼져
- BJ 월 수입 줄어서 28억?…역대급 '별풍선'에 아프리카TV도 터졌다
- 줌마템? 이젠 아저씨도 쓴다…기록적 폭염에 '양산' 인기 폭발
- 뉴진스, 美 '빌보드 200' 1위+'핫 100' 3곡 동시 진입…'겟 업' 신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