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세빈, 동안 비결 솔직 공개 "피부과 보톡스 농도 옅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명세빈이 늙지 않는 동안 비결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에는 명세빈이 게스트로 출연해 김숙과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명세빈은 절친 김숙과 함께 덕팀 코디로 출격했다.
김숙은 최근 많은 사랑을 받았던 명세빈의 출연 작품 JTBC '닥터 차정숙'을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구해줘, 홈즈' 출연→다양한 정보 및 이야기 전달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명세빈이 늙지 않는 동안 비결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에는 명세빈이 게스트로 출연해 김숙과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명세빈은 절친 김숙과 함께 덕팀 코디로 출격했다. 김숙은 최근 많은 사랑을 받았던 명세빈의 출연 작품 JTBC '닥터 차정숙'을 언급했다. 그는 "최근 '닥터 차정숙'을 정말 재밌게 봤다"며 "(명세빈이) 보통 여리고 당하는 역할을 맡았었는데, 이번에는 조금 달랐다"고 전했다.
이어 명세빈에게 "개인적으로 비련의 여주인공과 독한 악역 중 무엇이 더 보람 있냐"고 물었다. 이에 명세빈은 "이번이 시원시원해서 더 좋았다"며 "항상 말 못 하고 울기만 해서 답답했는데 이번에는 다 표현했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과거 드라마 촬영 당시를 회상하며 달라진 촬영 환경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러던 중 김숙은 대뜸 "그런데 왜 너만 안 늙었냐"며 "나는 세월 직통으로 맞은 것 같은데 넌 무슨 짓을 한 거냐"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명세빈은 솔직했다. 그는 "피부과"라고 말했고, 김숙은 "보톡스를?"이라고 재차 확인했다. 이에 명세빈은 "보톡스 농도가 있는 것 같더라"고 속삭이듯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숙 역시 "옅게 해서? 몇 번 맞는데. 너랑 똑같이 맞게"라고 구체적인 정보를 물어 웃음을 안겼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영수 결국 구속…'50억 클럽 수사' 물꼬 트나
- '노인 폄하' 김은경 후폭풍…'리스크' 된 혁신위
- [단독 그 후] '유엔 해비타트 한국위원회'…지워지는 흔적들
- [현장FACT] 그런 날 있잖아…동물도 특식 먹어야 할 만큼 더운 날 (영상)
- 바디프랜드 노조, 임단협 최후통첩 "또 무시한다면 전면전 불사"
- [금융지주 상반기②] 실적 뒷걸음질 친 신한금융…충당금이 아쉽다
- 골프장 '그린피 폭리'에 지친 골퍼들, 해외로 떠난다
- "우리가 가는 곳이 좌표"…싸이커스, 이유 있는 '더블 타이틀'[TF인터뷰]
- [내가 본 '안동구'] 하도윤도 본체도 '유죄 인간'
- 총선 앞두고 목소리 키우는 유승민·이준석...與 포용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