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댄싱카니발 내달 22일 개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 원주 댄싱카니발이 오는 9월 22일부터 24일까지 댄싱공연장 일대에서 펼쳐진다.
원주문화재단은 올해 축제를 기존의 퍼레이드형 공연이 아닌 무대형 퍼포먼스로 변화를 줘 보다 전문성 높은 공연과 경연 무대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본선팀은 댄싱공연장 특설무대에서 5~7분 내외 퍼포먼스로 경합을 벌인다.
올해 예선에 오른 모든 팀을 대상으로 본선 공연시 시상금과 상장이 수여되며, 최종 상위 8개팀에는 개·폐막식 무대에서 앙코르 공연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3 원주 댄싱카니발이 오는 9월 22일부터 24일까지 댄싱공연장 일대에서 펼쳐진다.
원주문화재단은 올해 축제를 기존의 퍼레이드형 공연이 아닌 무대형 퍼포먼스로 변화를 줘 보다 전문성 높은 공연과 경연 무대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사전 모집한 경연팀을 대상으로 예선 영상 심사를 실시한다. 이중 본선인 전야제에는 총 12개팀이 진출한다.
본선팀은 댄싱공연장 특설무대에서 5~7분 내외 퍼포먼스로 경합을 벌인다. 대상 수상팀 500만원 등 총 상금 2100만원이 걸려 있다. 올해 예선에 오른 모든 팀을 대상으로 본선 공연시 시상금과 상장이 수여되며, 최종 상위 8개팀에는 개·폐막식 무대에서 앙코르 공연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오는 6일까지 구성인원이 15명 이상이면서 5~7분 내외의 퍼포먼스가 가능한 팀을 원주 댄싱카니발 홈페이지, 이메일로 모집한다. 방문 신청도 오는 4일 오후 6시까지 받는다. 무용, 스트릿, 스포츠댄스 등 다양한 댄스 분야의 팀을 모집한다. 권혜민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춘천 모 건물 청소년 집단 난투극 ‘우범 송치’로 대응
- 소주 1000원 시대 열리나… “기대반 우려반”
- 中 향하던 태풍 '카눈' 한반도로 급선회...국내 영향은 아직 미지수
- 수업중 선생님 만류 무시하고 ‘라면 먹방’한 고교생…출석정지 10일 징계
- '서이초 사망 교사' 추모 모임 초대장 사칭 피싱 문자 돌아 '주의'
- 조민, 삼악산케이블카 타고 후평야시장서 먹방 등 '춘천여행기' 영상 올려 눈길
- [르포] “임신해도 업소로”… 더 교묘해진 성매매의 그늘
- 양양 한 복권점서 로또 1등 2게임 당첨…동일인이라면 71억 대박
- 설악산서 천종삼 8뿌리 캐 화제… “모삼 2뿌리 85년 추정” 가격은?
- [영상] 강릉 안목항 해안서 배낚시 중 대형상어 나타나 '화들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