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군 청소년참여위원회 힐링캠프 6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양양군 청소년참여위원회 힐링 캠프가 오는 6일 10시부터 17시까지 청소년수련관 2층 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힐링 캠프는 지난해 양양군 청소년참여위원회가 발굴한 '우리 함께 in 양양' 이라는 정책 중에서, 지역 4개의 중학교(양양·현북·현남·강현) 청소년들의 친목 도모와 정책제안을 도출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양양군 청소년참여위원회 힐링 캠프가 오는 6일 10시부터 17시까지 청소년수련관 2층 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힐링 캠프는 지난해 양양군 청소년참여위원회가 발굴한 ‘우리 함께 in 양양’ 이라는 정책 중에서, 지역 4개의 중학교(양양·현북·현남·강현) 청소년들의 친목 도모와 정책제안을 도출하기 위해 마련됐다.
△농구 △피구 △배구 △판뒤집기 빌딩 게임 등 단합 체육대회와 함께 △미니카페 △미니분식 △달고나 체험 △페이스페인팅 △타투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한 청소년이 스스로 자신이 살고 있는 지역의 문제점을 고민해보고, 더 나아가 지역사회의 긍정적 변화를 위해 의견을 제시하는 ‘청소년정책 제안 찾기 한마당’도 열린다.
군 관계자는 “이번 힐링캠프가 지역 청소년들의 화합을 다짐은 물론, 청소년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듣고 이를 반영하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최훈 choihoon@kado.net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춘천 모 건물 청소년 집단 난투극 ‘우범 송치’로 대응
- 소주 1000원 시대 열리나… “기대반 우려반”
- 中 향하던 태풍 '카눈' 한반도로 급선회...국내 영향은 아직 미지수
- 수업중 선생님 만류 무시하고 ‘라면 먹방’한 고교생…출석정지 10일 징계
- '서이초 사망 교사' 추모 모임 초대장 사칭 피싱 문자 돌아 '주의'
- 조민, 삼악산케이블카 타고 후평야시장서 먹방 등 '춘천여행기' 영상 올려 눈길
- [르포] “임신해도 업소로”… 더 교묘해진 성매매의 그늘
- 양양 한 복권점서 로또 1등 2게임 당첨…동일인이라면 71억 대박
- 설악산서 천종삼 8뿌리 캐 화제… “모삼 2뿌리 85년 추정” 가격은?
- [영상] 강릉 안목항 해안서 배낚시 중 대형상어 나타나 '화들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