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FACT] 그런 날 있잖아…동물도 특식 먹어야 할 만큼 더운 날 (영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람도 동물도 버티기 힘든 폭염이 연일 이어지고 있습니다.
서울대공원이 연일 이어지는 폭염에 힘겨운 여름을 나고 있는 동물들에게 특별식을 제공했습니다.
서울대공원 동물원은 3일 여름철 동물들의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 과일, 채소를 비롯해 활우럭, 소 간 등 고단백질 식품을 동물들에게 공급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여름맞이 특식을 맛보고 있는 동물들의 모습을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ㅣ임영무·선은양 기자] 사람도 동물도 버티기 힘든 폭염이 연일 이어지고 있습니다. 서울대공원이 연일 이어지는 폭염에 힘겨운 여름을 나고 있는 동물들에게 특별식을 제공했습니다.
서울대공원 동물원은 3일 여름철 동물들의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 과일, 채소를 비롯해 활우럭, 소 간 등 고단백질 식품을 동물들에게 공급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서울대공원은 아시아코끼리에게 다양한 종류의 과일과 채소를, 오타리아와 물범에게는 활우럭과 얼음고등어를 제공했습니다. 특히 반달가슴곰과 유럽불곰에게는 행동풍부화를 유도하기 위해 물에 수박, 파파야 등을 띄워서 공급했다고 하는데요.
여름맞이 특식을 맛보고 있는 동물들의 모습을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yes@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희근 경찰청장 "서현역 흉기난동, 사실상 테러"
- [한국 독일] 뒤늦은 '분전', 8년 만의 승점 추가 '동반 탈락'
- WHO"북한 성인 흡연율 14%, 한국보다 5%포인트 낮다"
- [속보] 김은경 민주 혁신위원장 "어르신들 마음 상하게 한 점 사과"
- 검찰, 쌍방울 '금고지기' 추가 기소…100억 횡령·배임
- 폭염 중대본 사상 첫 2단계로 격상
- 검찰, '대북송금' 정진상 4일 출석 요구..."협조할 것"
- BNK경남은행장, 직원 횡령 공식 사과 "고객 신뢰 회복 위해 노력"
- 합의로 미룬 퇴직금 지급일…대법 "제날짜 안 주면 형사책임"
- 무더위에 긴장의 끈 더욱 조이는 '119 폭염 구조대' [TF사진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