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8월 4일[케이블·위성 하이라이트]
기자 2023. 8. 3. 20:06
■ 예능 ■ 형따라 마야로: 아홉 개의 열쇠(tvN 오후 8시40분) = 배우 차승원이 마야로 떠난다. 배우 김성균과 가수 주연도 함께한다. 차승원은 “원래부터 마야에 가고 싶었다”고 말한다. 김성균은 “탐험을 재밌어하는 편”이라면서도 근심 가득한 표정을 짓는다. 세 사람은 상형문자로 뒤덮인 보물상자를 건네받는다. 이후 상자를 열기 위한 ‘열쇠 찾기’ 미션에 나선다. <1박2일>의 방글이PD가 연출했다.
■ 영화 ■ 블랙 아담(캐치온1 오후 11시) = 가장 위대한 고대 국가였던 ‘칸다크’는 국제 군사 조직 ‘인터갱’에 의해 독재 국가로 전락한다. 그러던 중 고대 유물을 찾아나선 ‘아드리아나’가 ‘블랙 아담’을 발견한다. 5000년 만에 깨어난 블랙 아담은 괴력을 자랑하며 번개까지 쏘는 능력을 선보인다. 인터갱에 대항하는 블랙 아담을 보고 칸다크 국민들은 열광한다. 과연 그는 칸다크의 영웅이 될 수 있을까.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강혜경 “명태균, 허경영 지지율 올려 이재명 공격 계획”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수능문제 속 링크 들어가니 “김건희·윤석열 국정농단 규탄” 메시지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이재명 “희생제물 된 아내···미안하다, 사랑한다”
- ‘거제 교제폭력 사망’ 가해자 징역 12년…유족 “감옥 갔다 와도 30대, 우리 딸은 세상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