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도현, 약속 지켰다 "군대 공백기? 두렵지 않아"(종합)

이호영 2023. 8. 3. 20: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도현이 현역 입대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실현했다.

소속사는 "입대 당일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으며, 다수의 군 장병 및 가족이 함께하는 비공개 자리인 만큼 팬 여러분의 방문을 삼가 주길 바란다"며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이도현에게 따뜻한 응원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도현은 앞서 JTBC 드라마 '나쁜엄마' 인터뷰 당시 입대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밝힌 바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도현이 현역 입대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실현했다. 군백기에도 끄떡없을 대세 스타의 당찬 행보다.

iMBC 연예뉴스 사진

3일 iMBC연예 단독 취재로 이도현의 입영 소식이 전해졌다. 그는 공군 군악대에 지원해 합격했고, 현역으로 국방의 의무를 다한다. 오는 14일 훈련소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받을 예정이다.

보도 이후 이도현의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코리아 측은 입장을 통해 입대 소식을 공식화했다. 소속사는 "입대 당일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으며, 다수의 군 장병 및 가족이 함께하는 비공개 자리인 만큼 팬 여러분의 방문을 삼가 주길 바란다"며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이도현에게 따뜻한 응원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도현은 앞서 JTBC 드라마 '나쁜엄마' 인터뷰 당시 입대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밝힌 바 있다. 당시 그는 '군대로 인한 공백이 두렵거나, 부담스럽지는 않냐'는 물음에 "전혀 그렇지 않다. 군 복무 시간을 배우로서, 사람으로서도 성장하는 시간으로 채우고 싶다. 워낙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지 않나. 천천히 생각할 시간이 주어진다고 생각한다"고 확신했다.

이어 이도현은 "또 더 많은 사람들과 만나 연기자 생활에 밑거름으로 쓰일 수 있는 귀한 영감을 얻을 기회로 활용할 생각에 기쁘다"라며 "국방의 의무를 다하는 것이 대단한 일은 아니지 않나. 잊지 말고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덧붙였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팬들을 향한 보은도 잊지 않았다. 이도현은 입대 직전인 오는 5일 생애 첫 팬미팅을 열고, 자신을 응원해 준 이들과 만난다. 이 자리에서 이도현은 입대 관련 심경과 팬들을 향한 애정을 표할 것으로 예상된다. 소속사 역시 다양한 코너를 준비해 특별한 추억을 선물해 줄 것이라고 귀띔한 바 있어 기대를 높이는 상황. '2023 이도현 팬미팅 : 시작'은 5일 오후 6시 서울 노원구 광운대 동해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개최된다.

한편 1995년생 이도현은 중앙대 연극영화과를 졸업한 후 2017년 tvN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로 브라운관 데뷔를 했다. 이후 그는 '호텔 델루나', '18 어게인', '스위트홈', '오월의 청춘', '멜랑꼴리아', '더 글로리' 시리즈, '나쁜엄마' 등 다수의 흥행작에 출연해 섬세한 열연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iMBC 이호영 | 사진 iMBC DB | 사진출처 위에화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