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더윈드, ‘WE GO’ 무대 최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더윈드(The Wind)가 무더위를 녹이는 청량함으로 컴백을 알렸다.
더윈드는 3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첫 번째 싱글 'Ready : 여름방학' 타이틀곡 'WE GO'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타이틀곡 'WE GO'는 더윈드의 청량함과 에너제틱한 느낌을 극대화한 록 기반의 업템포 댄스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더윈드(The Wind)가 무더위를 녹이는 청량함으로 컴백을 알렸다.
더윈드는 3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첫 번째 싱글 ‘Ready : 여름방학’ 타이틀곡 ‘WE GO’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이날 더윈드는 초고속 컴백이 납득되는 무대로 눈도장을 찍었다.
더윈드는 청량한 퍼포먼스를 펼치며 완성도 높은 컴백 무대를 꾸몄다.
바람개비를 연상시키는 퍼포먼스로 무대 시작부터 눈길을 사로잡은 더윈드는 ‘WE GO’라는 노래 제목처럼 함께 달려나가는 듯한 안무를 퍼포먼스 곳곳에 담아 보는 재미를 높였다.
더윈드가 데뷔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초고속 컴백작 ‘Ready : 여름방학’은 여름방학을 맞아 추억 여행을 떠나는 설렘과 기대를 담아냈다.
타이틀곡 ‘WE GO’는 더윈드의 청량함과 에너제틱한 느낌을 극대화한 록 기반의 업템포 댄스곡이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말아톤’ 정윤철 감독이 바라본 주호민 사태 [MK★이슈] - MK스포츠
- 주호민, 거센 비난 여론 의식했나.. 6일만에 추가 입장문 발표 [MK★이슈] - MK스포츠
- 블랙핑크 로제, 초미니 시스루 원피스...가녀린 몸매 甲[똑똑SNS] - MK스포츠
- 미나, 50대 맞아? 반할 수 밖에 없는 비키니 자태 [똑똑SNS] - MK스포츠
- 유빈♥권순우 “공개연애 너무 좋아”…볼뽀뽀 자랑한 럽스타그램 [똑똑SNS] - MK스포츠
- 이주형에게 데뷔 첫 홈런 허용한 켈리 [MK포토] - MK스포츠
- 이주형 ‘친정팀 상대로 데뷔 첫 홈런포 가동’ [MK포토] - MK스포츠
- 팬들에게 인사하는 이강인 [MK포토] - MK스포츠
- 역투하는 켈리 [MK포토] - MK스포츠
- 도슨 ‘발로 만든 선취점’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