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 '뮤지컬계 대모' 신영숙 단독 콘서트 '친절한 영숙씨'

손성훈 2023. 8. 3. 18:58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출연 : 신영숙 뮤지컬 배우>

데뷔 후 24년 동안 한 해도 빠짐없이 무대에 오른 성실한 배우입니다.

가창력은 기본, 탄탄한 연기력에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을 갖춰 뮤지컬계의 마마님으로 불리는 분이죠.

4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앞둔 신영숙 배우 모셨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질문 1> 요즘 너무 바쁘신 것으로 아는데, 시간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조금 늦었지만 제17회 골든티켓어워즈 수상 축하드립니다. 총 96명의 작품별 인물 부문 경쟁에서 뮤지컬 부문 여자 배우 수상자로 선정되셨는데요. 티켓 판매량과 온라인 투표를 합산해서 선정했다는 점에서 진정한 '티켓 파워'가 아닐까 싶어요?

<질문 2> 팬들에겐 정말 기쁜 소식이죠. 4년 만에 단독 콘서트, 제목도 특별합니다, <친절한 영숙씨>라는 타이틀은 어떻게 붙이게 된 건가요?

<질문 3> 공연 콘셉트는 요즘 유행하는 '평행우주'라고 하던데요. 얼마나 다양한 신영숙을 만날 수 있을까요?

<질문 4> 뮤지컬은 다른 배우들이 함께하는데, 단독 콘서트는 그야말로 혼자 무대를 꽉 채워야 하는 시간이죠. 처음부터 끝까지 혼자 책임져야 하니까 완벽한 공연을 위해 준비가 어마어마했다고 들었습니다?

<질문 5> 다양한 뮤지컬 넘버 중에서도 팬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서 선곡했다고 하던데요. 팬들이 가장 원한 곡은 어떤 곡인지, 미리 어느 정도 예상을 하셨나요?

<질문 6> 공연 중 부르실 곡 중에 남성 넘버가 여러 곡 있다고 들었는데요. 특히 뮤지컬 '영웅' 속 '장부가'가 있다고 하는데요. 이 공연을 못 보신 분들도 이 곡은 많이 들어 보셨을 겁니다. 남성 배우가 부르는 비장한 곡이거든요. 이 곡을 고르신 이유가 있을까요?

<질문 7> 그렇다면 현실에선 어렵겠지만, 남녀 성별을 떠나 여러 뮤지컬의 남성 캐릭터 중에 나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셨던 역할이 있나요?

<질문 8> 노래뿐만 아니라 직접 출연한 콩트 영상도 공개한다고 하던데요. 콘서트의 작은 부분까지도 직접 다 꼼꼼히 챙기고 계신다는 소문이 자자해요?

<질문 9> 뮤지컬 레베카도 준비 중이신 것으로 아는데요. 콘서트에 이어 바로 시작하죠? 몸이 열 개라도 부족하실 것 같은데, 컨디션 관리는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질문 10> 관객들은 '신댄' 이라고 부르더라고요. '레베카' 초연부터 한 번도 빼놓지 않고 댄버스 부인 역을 맡으셨죠. '신댄' 은 광기 그 자체다, 컨디션 기복이 없는 게 이상하다, 이런 후기들이 많던데요. 내공이 쌓일수록 더 어려운 부분도 있으신가요?

<질문 11> 마지막으로 콘서트에 대한 포부랄까요. 기대하시는 팬들에게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네이버에서 연합뉴스TV를 구독하세요
연합뉴스TV 생방송 만나보기
균형있는 뉴스, 연합뉴스TV 앱 다운받기

Copyright © 연합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