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인프라, 전기 굴착기 온라인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D현대인프라코어가 건설기계업계 최초로 굴착기 온라인 몰인 '디벨론 온라인 스토어'를 열었다고 3일 발표했다.
1호 제품으로 첫 전기 굴착기인 1.7t급 디벨론을 판매한다.
디벨론 온라인 스토어를 이용하면 대리점 방문 없이 온라인에서 굴착기를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기존엔 전기 굴착기를 사려면 대리점과 시·군청 등을 방문해 장비를 사고 보조금을 신청해야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HD현대인프라코어가 건설기계업계 최초로 굴착기 온라인 몰인 ‘디벨론 온라인 스토어’를 열었다고 3일 발표했다. 1호 제품으로 첫 전기 굴착기인 1.7t급 디벨론을 판매한다.
디벨론 온라인 스토어를 이용하면 대리점 방문 없이 온라인에서 굴착기를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전자 구매계약 △예약금 및 잔금 온라인 결제 △정부 보조금 신청까지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다. 또 캐피털사 연동을 통해 할부금융 신청까지 가능하다. 기존엔 전기 굴착기를 사려면 대리점과 시·군청 등을 방문해 장비를 사고 보조금을 신청해야 했다.
이 전기 굴착기는 자체 개발한 배터리 팩과 고성능 모터를 탑재했다. 배터리 셀은 LG에너지솔루션 제품이다. 엔진오일, 엔진오일 필터 등 소모품을 교환하지 않아도 돼 유지 관리 비용이 적다. 판매가격은 약 4600만원(부가가치세 별도)이다. 보조금을 최대 1530만원 받으면 300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김형규 기자 khk@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 돈이면 해외 갈래" 외면 당하더니…어느새 中 관광객 천지 [송영찬의 신통유통]
- "트럭 기사한테도 1억씩"…700억 통 큰 보너스 쏜 女 가수
- 캠핑 가는 길 장봤다가…30대 부부 '깜짝' 놀란 이유
- "여행 가기 무섭네"…귀국길 공항서 '날벼락' 맞은 사연 [오정민의 유통한입]
- "외국인들도 푹 빠졌다"…K치킨 신드롬에 '행복한 비명'
- "왕관 박탈하라"…베트남 1위 미녀에게 뿔난 사람들
- 임태희 "특수교사, 대소변도 치워"…주호민 사건 탄원서 낸다
- 정해인, '절친' 안보현·지수 열애에 "전 연애보다 …" (인터뷰)
- 일본 배낭여행 간 '96년생 윤세준' 실종…日언론도 나섰다
- "전쟁터 야전병원인가요?"…폭염 속 '생존게임'된 잼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