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남편♥이랑 맨시티 경기 직관…홀란 사인 받고 "꺄! 땡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전지현이 남편과 함께 축구장 데이트에 나선 모습이 포착됐다.
3일 영국 프리미어리그 소속 '맨체스터 시티 FC(맨시티)'의 공식 유튜브 채널 'Man City'에는 'THANK YOU SEOUL! | INSIDE CITY 437'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는 맨시티 선수들이 내한 경기를 위해 한국에 방문해 시간을 보낸 모습이 담겼다.
특히 맨시티 선수들이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팬들에게 사인해주는 장면이 포함돼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배우 전지현이 남편과 함께 축구장 데이트에 나선 모습이 포착됐다.
3일 영국 프리미어리그 소속 '맨체스터 시티 FC(맨시티)'의 공식 유튜브 채널 'Man City'에는 'THANK YOU SEOUL! | INSIDE CITY 437'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맨시티는 지난달 30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스페인)와 프리시즌 친선경기를 치렀다. 해당 영상에는 맨시티 선수들이 내한 경기를 위해 한국에 방문해 시간을 보낸 모습이 담겼다.
특히 맨시티 선수들이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팬들에게 사인해주는 장면이 포함돼 있었다. 영상 속 선글라스와 모자를 쓴 여성은 유니폼에 최정상급 공격수 엘링 홀란의 사인을 받은 후 "꺄~ 땡큐"라며 감사를 표했다.
선글라스를 쓰고 있지만 배우 전지현임을 바로 알아볼 수 있었다. 홀란의 사인을 받고 기쁨을 감추지 못하는 반응이 눈길을 끈다. 이를 흐뭇하게 지켜보고 있는 남편 최준혁 씨의 모습도 보였다. 이후 카메라를 의식한 전지현은 옷으로 자신의 얼굴을 가렸고 미소를 지었다.
한편 전지현은 최준혁 알파자산운용 대표와 2012년 결혼해 슬하에 2남을 두고 있다. 2021년 tvN 드라마 '지리산' 이후 휴식기를 갖고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월급 갖다주며 평생 모은 4억, 주식으로 날린 아내…이혼해야 할까요"
- 배우 송재림, 오늘 발인…'해품달'·'우결' 남기고 영면
- 이시언 "박나래 만취해 상의 탈의…배꼽까지 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