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마르 선제골’ PSG, 전북과 전반 1-0 리드..이강인 벤치 대기(진행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PSG가 전반 막판 네이마르의 선제골로 전반전 리드를 잡았다.
전반 38분 네이마르가 박스 밖에서 과감하게 날린 슈팅은 골키퍼 정민기가 쳐냈다.
전반 40분 PSG의 선제골이 터졌다.
전반 42분 에키티케의 슈팅이 골키퍼 선방에 막히면서 전반전은 PSG의 1-0 리드로 종료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드(부산)=뉴스엔 글 김재민 기자/사진 표명중 기자]
PSG가 전반 막판 네이마르의 선제골로 전반전 리드를 잡았다.
파리 생제르맹과 전북 현대의 '쿠팡플레이 시리즈' 친선 경기가 8월 3일 부산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열렸다. 전반전은 PSG가 1-0으로 앞섰다.
전반 3분 코너킥 상황에서 하파 실바가 문전 쇄도하며 슈팅을 시도했지만 골문을 벗어났다. 전반 6분 상대 진영에서 볼을 빼앗은 전북이 숏카운터를 노렸다. 오른쪽 박스로 파고든 한교원에게 공간이 열렸지만 슈팅 대신 백패스를 시도한 선택이 나빴다.
전반 11분 네이마르의 절묘한 패스를 받은 에키티케가 좋은 개인기로 슈팅을 만들었다. 박스 안에서 수비수 두 명을 앞에 두고도 슈팅을 가져갔지만, 볼이 골문을 스쳐나갔다. 1분 뒤에는 문선민이 단독 돌파 후 중거리 슈팅으로 반격했다.
전반 20분 네이마르가 원투 패스를 주고 받으며 박스 침투를 노리다 페트라섹과 접촉해 넘어졌지만 페널티킥은 선언되지 않았다. 전반 26분 가르비가 문전으로 과감하게 파고들어 슈팅을 날렸지만 옆그물을 때렸다.
쿨링 브레이크 이후에도 경기는 팽팽하게 이어졌다. 전반 38분 네이마르가 박스 밖에서 과감하게 날린 슈팅은 골키퍼 정민기가 쳐냈다.
전반 40분 PSG의 선제골이 터졌다. 네이마르의 현란한 개인기가 선제골까지 연결됐다. 박스 안에서 수비수 사이를 비집고 들어가던 네이마르는 수비수 사이로 슈팅을 쐈고 볼이 수비수를 맞고 굴절되면서 골문으로 들어갔다.
전반 42분 에키티케의 슈팅이 골키퍼 선방에 막히면서 전반전은 PSG의 1-0 리드로 종료됐다.(사진=네이마르)
뉴스엔 김재민 jm@ / 표명중 acep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산 3조’ 비욘세 남편 제이지, 손흥민 팀 토트넘 인수할까
- ‘손흥민 45분’ 토트넘, 라이언 시티에 5-1 대승..히샬리송 해트트릭
- ‘손흥민 선발’ 토트넘, 라이언 시티에 일격 허용..전반 1-1
- 손흥민 추가 휴식 후 선발 명단 재포함, 토트넘 라이언시티전 선발
- 토트넘 구단주, 레비에게 “재계약 못 하면 케인 팔아”
- 토트넘서 못 뛰던 단주마, 에버턴으로 또 임대 [오피셜]
- 손흥민 선발 출전 무산, 토트넘 프리시즌 레스터전 폭우로 결국 취소
- ‘손흥민 선발 출전’ 토트넘 프리시즌 레스터전, 폭우로 지연
- 토트넘 ‘찍먹’ 윙어, 에버턴 이적 임박
- 토트넘 호이비에르 대체자 낙점, EPL 라이벌 선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