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빙수 4종 레시피 최초 공개[매경5F]

콘텐츠기획부7 기자(premium7@mk.co.kr) 2023. 8. 3. 17:36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계속되는 폭염에 심신이 지치는 요즘 많은 사람들이 먹고 싶은 음식 중 하나로 빙수를 꼽을 겁니다.

특히 몇 년 전부터 고급 호텔에서 선보이는 고급 빙수가 2030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매일경제신문 유튜브 ‘매경5F’는 이 같은 트렌드를 반영해서 고급 호텔에서 빙수를 어떻게 제조해서 판매하는지, 그 과정을 보여드리기 위해 직접 고급 호텔 몇 군데를 다녀왔습니다.

첫 번째 빙수는 ‘반얀트리 호텔’의 브런치 뷔페 ‘그라넘 체리 하우스(Granum Cherry House)’에서 선보이는 ‘체리 빙수’였습니다.

두 번째 빙수는 포시즌스 호텔의 ‘애플망고 가든 빙수’, ‘얼그레이 펄&피치 빙수’였습니다.

세 번째 빙수는 워커힐 호텔의 ‘우유 빙수’, ‘초코바나나 빙수’. ‘멜론&망고 빙수’, ‘콩고물 빙수’입니다.

영상으로 확인해주세요.

----------------

[기획 : 신수현 기자]

[촬영 : 원혜림·한서연 인턴]

[편집 : 원혜림 인턴]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