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연, ♥황재균과 결혼 후 경력단절 고민 “이 정도일 줄은.. 너무 힘들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티아라 지연이 결혼 후 고민을 털어놨다.
지연은 "결혼을 하면 우리 직업상 당연히 일적인 부분에서 (일이 줄어들 거라는) 생각은 했었다"라며 "막상 내가 이걸 지금 겪고 있으니까 힘들다. 오빠(황재균)한테 '솔직히 당황스럽기도 하다' 이야기했다. 이 정도 일 거라고 생각도 못 했다. 너무 허무하고 내가 그동안 활동했던 모든 것들이 결혼이란 걸로 다 덮이는 느낌이다"라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그룹 티아라 지연이 결혼 후 고민을 털어놨다.
3일 유튜브 채널 ‘지연 JIYEON’에는 ‘[SUB] 업로드가 지연되었습니다’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지연은 “결혼을 하면 우리 직업상 당연히 일적인 부분에서 (일이 줄어들 거라는) 생각은 했었다”라며 “막상 내가 이걸 지금 겪고 있으니까 힘들다. 오빠(황재균)한테 ‘솔직히 당황스럽기도 하다’ 이야기했다. 이 정도 일 거라고 생각도 못 했다. 너무 허무하고 내가 그동안 활동했던 모든 것들이 결혼이란 걸로 다 덮이는 느낌이다”라고 털어놨다.
또한 “결혼이란 것도 이른 나이에 선택한 것도 맞고, 내 선택이니까 다 인정하고 받아들이는데 사실 챕터가 바뀐 것 뿐이지 나는 똑같다”라고 말했다.
그는 “오빠가 항상 하고 싶은 거 다 하고 편하게 좀 쉬라고, 일에 대한 스트레스는 받지 말라고 얘기해주는데 그게 쉽지 않다”라며 “내가 너무 집에만 있고 심심하니까 언니들한테 장난식으로 알바 얘기도 했었다”라고 털어놨다.
지연은 혼자 유튜브 활동하는 것에 대한 부담도 털어놨다. “이것도 회사가 있었다면 뭔가 착착착 기획이 있고 할 텐데 혼자 하려니까... 요즘 잘 모르겠다. 내가 꾸미는 스타일은 아니니까”라고 토로했다.
한편 지연은 지난 2009년 그룹 티아라 멤버로 데뷔해 ‘롤리 폴리’ 등의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연기자로도 활동하며 KBS2 드라마 ‘공부의 신’, ‘드림하이 2’, ‘이미테이션’ 등에 출연했다.
그는 지난해 12월 KT 위즈 소속 야구선수 황재균과 결혼해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00억 대박 가수 출신 사업가, 부하직원 강제추행 유죄
- 블랙핑크 제니, 직접 디자인한 P사 슈퍼카 위에 슈퍼 셀럽.. 찰떡 궁합이네
- 새댁 서인영, 커플룩 입은 달달한 남편 모습 첫 공개
- [단독] 배우 김태우·김태훈 형제배우, 3일 부친상…슬픔 속 장례 준비
- ‘나는 솔로’ 변호사 광수, 예비신부 옥순 향한 악플에 고소 “합의는 일절 없다”
- 네이마르 부산에 뜬다, 전격 선발 출격…이강인은 후반 출전할 듯[SS현장]
- 전지현, 남편이랑 맨시티 경기 직관 갔었네.. “꺄 땡큐” 사인받는 모습 포착
- “계속 춤춰” 김구라, 소문대로 딸 바보였네.. 늦둥이 딸 철통 보안 속 공개
- “못 알아볼 정도”..송일국子, 대한민국만세 삼둥이 폭풍성장 근황
- 탁재훈, 아나운서 이유빈 팬심 고백에..“전화번호 좀” 적극 구애(‘돌싱포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