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빙' 한효주 "엄마 역할…아들 있을 만한 나이다"
박세완 기자 2023. 8. 3. 17:20
디즈니+ 새 시리즈 '무빙'의 배우 한효주가 엄마 역할을 맡은 소감을 전했다.
한효주는 3일 오후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무빙' 제작발표회에서 "처음엔 (엄마 캐릭터 연기를) 잘 할 수 있을지 부담이 됐다. 시간을 따져보니 그만한 아들이 있을 나이더라"며 웃었다.
한효주는 3일 오후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무빙' 제작발표회에서 "처음엔 (엄마 캐릭터 연기를) 잘 할 수 있을지 부담이 됐다. 시간을 따져보니 그만한 아들이 있을 나이더라"며 웃었다.
이어 "보시는 시청자 분들은 받아들여주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다. 자연스러워질 수 있도록 최면을 걸며 노력했다"고 했다.
또한, 조인성과 멜로 연기를 선보이기도 하는 한효주는 "조인성과는 어렸을 때부터 광고 촬영 등의 인연으로 만났다. 연기 호흡은 처음이었다. 같이 하면서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생각이 깊고 세심하더라. 현장에서 도움을 많이 받았다. 자연스러운 연기를 이끌어주시고, 재미있는 연기들이 나올 수 있게 변주해가도록 하는 호흡이 즐거웠다"고 전했다.
오는 9일 공개되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다. 동명 원작 웹툰 '무빙'의 강풀 작가와 '킹덤 시즌2'의 박인제 감독 이 의기투합한 작품.
류승룡은 희수의 아빠이자 무한 재생능력을 지닌 괴물 요원 장주원 역을, 한효주는 봉석의 엄마이자 초인적 감각을 지닌 엘리트 요원 이미현 역을, 조인성은 최고의 비행 능력을 지닌 블랙요원 김두식 역을 맡았다.
남다른 비밀을 가진 버스기사 전계도 역을 맡은 차태현과 초능력자를 제거하는 의문의 클리너 프랭크 역의 류승범, 강훈의 아빠이자 통제할 수 없는 괴력을 가진 남자 이재만 역의 김성균, 학생들을 주시하는 정원고 선생님 최일환 역의 김희원, 안기부 비밀 프로젝트의 핵심 세력 민용준 차장 역의 문성근을 비롯해 양동근, 김신록, 곽선영, 조복래, 박희순 등이 출연한다.
라이징 스타들도 등장한다. 이정하는 비행 능력을 가진 김봉석 역을 맡았다. 고윤정은 무심한 듯하지만 정이 많고 씩씩한 장희수를 그려낸다. 김도훈은 모범생으로 묵묵히 학교생활을 이어가지만 괴력을 숨기고 있는 반전 면모를 지닌 이강훈 역할을 표현해냈다.
박세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ewa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JTBC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초전도체는 어디에?…전 세계 112년 시도 짚어보니
- 인도 돌진한 SUV 운전자, "담배 꺼내려다가" 진술 뒤…
- '노인비하 논란' 김은경 위원장 "어르신 마음 상하게 한 점 사과"
- 'I' 성향 대환영…싱가포르에 등장한 1인용 초소형 헬스장
- '지수와 열애 인정' 안보현 이상형 발언 재조명
- [단독] 명태균 "국가산단 필요하다고 하라…사모한테 부탁하기 위한 것" | JTBC 뉴스
- 투표함에 잇단 방화 '충격'…미 대선 앞두고 벌어지는 일 | JTBC 뉴스
- 기아의 완벽한 '결말'…우승에 취한 밤, 감독도 '삐끼삐끼' | JTBC 뉴스
- "마음 아파도 매년 올 거예요"…참사 현장 찾은 추모객들 | JTBC 뉴스
- 뉴스에서만 보던 일이…금 20돈 발견한 경비원이 한 행동 | JTBC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