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한해, 아침부터 꿀뚝뚝...조카 바보 등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스토랑' 한해가 조카 바보에 등극한다.
지난 방송에서 처음으로 편셰프로서의 일상을 공개한 한해는 알짜배기 건실한 청년의 면모로 화제를 모았다.
이날 방송에는 한해의 다정한 조카바보 모습부터, 전문가 향기 제대로 내뿜는 '와친놈(와인에 미친 남자)' 면모까지 공개될 전망이다.
애정 담뿍 담긴 멘트를 쏟아내며 조카와 세상 다정한 대화를 나누던 '조카 바보' 한해는 "삼촌이 무슨 박사라고 했지?"라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안주’를 주제로 한 메뉴 개발 대결 결과가 공개된다. 어남선생 류수영, 맛티스트 이정현, 원조 요섹남 박수홍과 함께 처음으로 편셰프에 도전하는 한해가 치열한 경쟁을 펼친다.
지난 방송에서 처음으로 편셰프로서의 일상을 공개한 한해는 알짜배기 건실한 청년의 면모로 화제를 모았다. 주식이나 코인 등은 하지 않고 서울살이 10년 동안 차곡차곡 모은 돈으로 대출 없이 신축 아파트 전세에 입성했다고 고백한 것. ‘저축왕 래퍼’에 등극한 한해의 이야기에 시청자들은 “남친짤의 정석이었는데 1등 남편감이었네”, “저축왕 래퍼, 이게 진짜 스웩이다”, “정말 건실한 청년이었네” 등 폭발적인 반응을 쏟아냈다.
이날 방송에는 한해의 다정한 조카바보 모습부터, 전문가 향기 제대로 내뿜는 ‘와친놈(와인에 미친 남자)’ 면모까지 공개될 전망이다. VCR 속 한해는 아침부터 꿀이 뚝뚝 떨어지는 다정한 눈빛으로 누군가와 영상통화를 해 궁금증을 모았다. 알고 보니 영상통화의 주인공은 7살 조카. 애정 담뿍 담긴 멘트를 쏟아내며 조카와 세상 다정한 대화를 나누던 ‘조카 바보’ 한해는 “삼촌이 무슨 박사라고 했지?”라고 물었다. 한해의 조카는 “삼촌은 와인 박사!”라고 외치더니 이내 “술고래?!”라고 팩트 폭력을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한해는 조카가 인증한 와인박사답게 와인 5병을 꺼내 와인 시음을 진행했다. 와인의 향을 정확하게 체크하기 위해 아로마키트까지 꺼내 꼼꼼하게 시음하는 한해를 보며 스페셜MC 산다라박은 “와인 마실 때는 분위기가 달라 보인다”라고 감탄하기도. 와인을 사랑하는 한해가 추천하는 여름 와인부터, 지난주 화제를 모은 한해의 필살기 전자레인지 요리까지 모두 공개된다.
‘편스토랑’은 4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가슴이 뛴다’ 옥택연♥원지안 놀이공원 데이트 ‘화기애애’
- ‘올드보이 스카우트’ 박항서 감독 “100% 리얼, 죽다 살아났다”
- ‘엘리멘탈’ 600만 돌파…‘범죄도시3’ 이어 두 번째[공식]
- ‘댄스가수 유랑단’ 엄정화→이효리, 단체곡 첫 공개
- 이도현, 8월 14일 현역 입대…공군 군악대 복무 [공식]
- “재미보장”...가자, 세계로! K-히어로물 ‘무빙’[종합]
- 류승룡 “안 할 이유 없던 ‘무빙’, 재미보장”
- 김태우 김태훈 형제, 오늘(3일) 부친상
- ‘무빙’ 한효주 “母 연기 부담감에 체하고 불면증..조인성에 의지”
- 강풀 작가 “‘무빙’ 공개 먹먹...캐릭터 서사 살리고자 20부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