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가 반한 미소’ 이다인, 2년만 ‘연인’으로 안방 컴백 인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다인이 결혼 후 첫 드라마 출연을 앞두고 설레는 심경을 전했다.
이다인은 3일 자신의 채널에 "드디어 '연인' 첫방 하루 전 왜 이렇게 떨리지"라는 글과 함께 단아한 한복 사진을 공개했다.
이다인은 4일 첫방송되는 MBC 금토극 '연인'을 통해 2년만에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지난 4월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결혼 이후 넉달 만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배우 이다인이 결혼 후 첫 드라마 출연을 앞두고 설레는 심경을 전했다.
이다인은 3일 자신의 채널에 “드디어 ‘연인’ 첫방 하루 전 왜 이렇게 떨리지”라는 글과 함께 단아한 한복 사진을 공개했다. 연미색 실크 저고리에 짙은 남회색 치마로 우아하면서도 기품있는 모습이다.
이다인은 4일 첫방송되는 MBC 금토극 ‘연인’을 통해 2년만에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지난 4월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결혼 이후 넉달 만이다.
한편 ‘연인’은 병자호란을 겪으며 엇갈리는 연인들의 사랑과 백성들의 생명력을 다룬 휴먼역사멜로 드라마로 이장현(남궁민 분)이 어느날 갑자기 능군리에 등장하며 이야기가 시작된다.
극중에서 이다인은 성균관 유생 남연준(이학주 분)의 정혼자이자 유길채(안은진 분)의 친구 경은애 역을 맡았다. 남연준은 길채의 첫 사랑이다.
경은애는 현숙하고 따스한 심성의 소유자로 연준과 길채 모두에 대한 애정과 우정을 저버리지 않는 캐릭터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00억 대박 가수 출신 사업가, 부하직원 강제추행 유죄
- 블랙핑크 제니, 직접 디자인한 P사 슈퍼카 위에 슈퍼 셀럽.. 찰떡 궁합이네
- 새댁 서인영, 커플룩 입은 달달한 남편 모습 첫 공개
- [단독] 배우 김태우·김태훈 형제배우, 3일 부친상…슬픔 속 장례 준비
- ‘나는 솔로’ 변호사 광수, 예비신부 옥순 향한 악플에 고소 “합의는 일절 없다”
- 네이마르 부산에 뜬다, 전격 선발 출격…이강인은 후반 출전할 듯[SS현장]
- 전지현, 남편이랑 맨시티 경기 직관 갔었네.. “꺄 땡큐” 사인받는 모습 포착
- “계속 춤춰” 김구라, 소문대로 딸 바보였네.. 늦둥이 딸 철통 보안 속 공개
- “못 알아볼 정도”..송일국子, 대한민국만세 삼둥이 폭풍성장 근황
- 탁재훈, 아나운서 이유빈 팬심 고백에..“전화번호 좀” 적극 구애(‘돌싱포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