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맑은양평종합운동장 물놀이 시설, 8월 말까지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양평공사는 무더운 여름철 어린이들의 물놀이 등을 위해 물맑은양평종합운동장 어린이 물놀이장을 8월 31일까지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어린이물놀이장은 종합놀이대, 워터드롭, 워터터널(6개), 워터샤워(4개), 워터건 등의 놀이 시설과 파고라, 화장실, 탈의실 등 편의 시설들이 갖춰져 있다.
이용 예약은 관내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네이버 사전예약을 통해 가능하며, 물놀이 시설 안전을 위해 수상안전 자격을 취득한 관리 요원이 상시 배치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워터드롭·6개 워터터널 등 놀이시설 '인기'
[더팩트ㅣ양평 = 고상규 기자] 경기 양평공사는 무더운 여름철 어린이들의 물놀이 등을 위해 물맑은양평종합운동장 어린이 물놀이장을 8월 31일까지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어린이물놀이장은 종합놀이대, 워터드롭, 워터터널(6개), 워터샤워(4개), 워터건 등의 놀이 시설과 파고라, 화장실, 탈의실 등 편의 시설들이 갖춰져 있다.
특히 양평공사는 이용객들의 쾌적한 환경을 위해 하루 100명으로 입장 인원을 제한하고 있는데, 운영 시간은 1부 오전 10~오후 1시, 2부는 오후 2~5시이다. 월요일은 정기 휴관일이며 우천 때에는 빗물로 인한 오염 방지를 위해 휴관한다.
이용 예약은 관내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네이버 사전예약을 통해 가능하며, 물놀이 시설 안전을 위해 수상안전 자격을 취득한 관리 요원이 상시 배치된다. 수질안전 검사도 주 1회 진행하고 있다.
tfg@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50억 클럽' 박영수 두 번째 영장심사 출석…"번번이 송구"
- [취재석] 김은경 위원장, '미안하다' 한마디가 왜 그렇게 어렵나
- 국세청, 술 할인 판매 허용…"주류 제조기업 배만 불린다" 지적
- [속보] 김은경 민주 혁신위원장 "어르신들 마음 상하게 한 점 사과"
- 현대차그룹, AI 반도체 스타트업 '텐스토렌트'에 5000만 달러 투자
- 그 시절 그 감성…전 연령 사로잡는 '레트로' 예능[TF프리즘]
- [금융지주 상반기①] '리딩금융' 수성한 KB...보험사 효자 노릇 '톡톡'
- 남궁민, '연인' 첫방 앞두고 소속사와 재계약…굳건한 동행
- LH, '순살 아파트' 철근 보강 공사하면서 입주민에게 '도색작업' 거짓 안내
- '여론' 내세워 국회 검증 제안한 원희룡, '재추진' 명분쌓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