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소문 흥행 시동 건 '비공식작전', 에그지수 1위…"믿고보는 '쌍천만 케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비공식작전'이 높은 관객 만족도를 기반으로 입소문 흥행에 시동을 건다.
'비공식작전'은 지난 2일 개봉 이후 동시기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를 달성한데 이어 개봉 후 실관람 평점인 CGV 골든에그지수 95%를 기록하며 흥행에 청신호를 밝혔다.
'비공식작전'의 주역들은 개봉 후 뜨거운 호평에 화답하듯 발로 뛰는 홍보로 관객을 만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영화 '비공식작전'이 높은 관객 만족도를 기반으로 입소문 흥행에 시동을 건다.
'비공식작전'은 지난 2일 개봉 이후 동시기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를 달성한데 이어 개봉 후 실관람 평점인 CGV 골든에그지수 95%를 기록하며 흥행에 청신호를 밝혔다. 이는 '밀수'와 '더 문'을 포함해 올여름 극장가를 빛내고 있는 화려한 대작들 사이에서도 가장 높은 수치이자, 실관람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입증하는 평점이다.
영화를 본 관객 역시 꼭 극장에서 봐야할 영화로 손꼽으며 입소문을 더욱 뜨겁게 달구고 있다. "너무 재밌고 훈훈한 영화였어요. 하정우와 주지훈의 케미가 돋보여서 더 몰입된 영화! 중간중간 재밌는 장면들도 많아 휴가 때 가족들과 같이 봐도 좋을 것 같네요", "하정우X주지훈의 환장&환상의 조합! 긴장, 코믹, 액션, 드라마, 감동 종합 선물 세트!", "영화 보는 내내 놓기 힘든 긴장감, 간간히 터지는 웃음, 화려한 액션 지루할 틈 없이 재밌었습니다. 여름에 오락영화로 딱이네요", "오랜만에 스릴있고 감동적인 영화가 나온 것 같아요. 몰입감이 정말 좋았고 유머러스한 부분도 많아서 관객분들도 다들 소리내서 웃으셨어요! 가족들이랑 또 볼게요!", "배우들의 연기와 자동차 추격전이 인상 깊었습니다", "하X주 케미는 너무 재밌고 영화를 더욱 흥미롭게 만들었어요. 후반부 액션씬은 정말 멋지네요!!" 등 실관람객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비공식작전'의 주역들은 개봉 후 뜨거운 호평에 화답하듯 발로 뛰는 홍보로 관객을 만나고 있다. 김성훈 감독과 배우 하정우, 주지훈은 개봉일인 지난 2일 서울 지역 게릴라 무대 인사를 통해 극장을 누볐고, 3일 역시 CGV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관객들과의 깜짝 만남에 나설 계획이다. 또한 개봉 첫 주말인 오는 5일과 6일 서울 무대인사, 개봉 2주차 주말인 오는 12일, 13일 부산, 대구 무대인사를 통해 더 많은 관객과 소통할 예정이다.
실종된 동료를 구하기 위해 레바논으로 떠난 외교관 민준과 현지 택시기사 판수의 버디 액션 영화 '비공식작전'은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시아, "내 가슴만 보고 계시는데?"…탁재훈 "무슨 소릴. 저 치킨 봤어요"
- 사유리 “‘마약 논란’ 로버트 할리 감시..대답 없으면 경찰 신고” (주간외노자)
- [종합]'소주왕' 박재범, '천억 정도 벌었냐' 질문에 "그 정도는 안된다!" 웃음
- 서정희 “故 서세원 잘못 없어..스스로 순종했던 과거 후회” (동치미)
- 오나라 "♥23년 연애 김도훈과 여행지서 따로 다녀, 오래가는 비결" ('마녀사냥')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