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수집형RPG ‘라그나돌’ 베타 테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젠(대표 김태영)은 오는 7일 오후 6시까지 수집형RPG '라그나돌:사라진 야차공주(라그나돌)'의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베타 테스트는 누구나 라그나돌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와 커뮤니티에서 안드로이드 기기용 테스트 버전을 다운로드해 참여할 수 있다.
웹젠은 지속적으로 브랜드 홈페이지와 공식 트위터 등을 통해 다양한 게임 소식을 공개할 예정이며, '베타 테스트' 진행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강한결 기자)웹젠(대표 김태영)은 오는 7일 오후 6시까지 수집형RPG ‘라그나돌:사라진 야차공주(라그나돌)’의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그나돌은 웹젠이 퍼블리싱 하는 수집형RPG 장르의 정통 서브컬쳐 게임이다. 올해 3분기 출시를 목표로 지난 7월부터 사전 예약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번 베타 테스트는 누구나 라그나돌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와 커뮤니티에서 안드로이드 기기용 테스트 버전을 다운로드해 참여할 수 있다.
베타 테스트 참여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설문조사를 진행하거나 공식 커뮤니티에서 베타 테스트 사용 캐릭터 인증, 디지털 굿즈 캐릭터 일러스트 말풍선 채우기, 건의 및 버그 제보 이벤트에 참가한 인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라그나돌은 세계관, 캐릭터 일러스트, 게임 플레이 방식 등에서 기존 수집형RPG와 다른 독특한 특징을 보유한 작품이다. 이번 베타 테스트를 통해 아름다운 복수극을 주제로 한 이색적인 스토리, 감각적인 애니메이션 연출, 몰입감 높고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한 ‘스피드 체인 배틀’ 시스템을 먼저 체험해 볼 수 있다.
웹젠은 지속적으로 브랜드 홈페이지와 공식 트위터 등을 통해 다양한 게임 소식을 공개할 예정이며, ‘베타 테스트’ 진행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한결 기자(sh04khk@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웹젠 뮤아크엔젤, 신규 콘텐츠-새 시즌 업데이트
- 웹젠, 뮤IP 최신작 '뮤모나크' 연내 출시
- 웹젠, '뮤오리진3' 신규 월드맵 '신역' 콘텐츠 확장 업데이트
- 웹젠, ‘라그나돌’ 게임 정보 공개 브랜드 홈페이지 오픈
- 지스타2024, 부산에 대작 게임 총출동...기대작 엿본다
- 배달앱 상생협의체 내일 개최...합의 성사될까
- 유상임 과기정통부 장관 "AI 기본법 연내 통과 희망"
- 카카오, 오픈채팅 151억 과징금 행정소송...'개인정보 정의' 쟁점
- 이석희 SK온 대표 "트럼프, IRA 급진적 개정 어려울 것"
- 주총 표대결 앞둔 최윤범 "충분히 이길 수 있는 싸움"